한눈에 보는 대학

전자정보공과대학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학으로서 전자정보통신분야의 현장중심 공학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21세기 지식기반 사회를 주도해 갈 수 있는 실용적이고 창의적이며 국제경쟁력을 갖춘 전문·고급 기술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융합대학

소프트웨어분야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학으로, 전통 있는 기존의 두 소프트웨어관련 학과를 전문성 있는 두 학부로 개편하고, 전도유망한 융합소프트웨어 분야로 국내 최대 규모인 정보융합학부를 신설하였습니다. 최고의 시스템과 역량으로, 현대 산업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융합 전문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공과대학

현장 적응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교육과 창의력 강화교육으로 기초이론과 응용능력을 갖춘 전문인재, 개개인의 전문역량은 물론 국제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자연과학대학

‘신지식을 갖춘 자주자립인의 양성’ ‘실용성, 창의성, 현장성을 중시하는 교육’ 이라는 교육목표 아래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학문적 지식과 이의 응용 방법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연구함으로써 국가와 인류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전인적 전문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인문사회과학대학

인문사회과학 대학은 인문학적 소양을 바탕으로 정보화 시대로의 변화에 걸맞은 새로운 미래 및 사회를 창조해내는 인재 그리고 사회 현상을 체계적으로 연구, 분석하여 창의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정책법학대학

국제사회를 리드하는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 법적 판단능력, 행정능력, 글로벌 역량을 모두 겸비한 융합형 인재를 양성합니다.

경영대학

경영대학은 21세기 국제화 및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고 치열한 경쟁시대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전문경영인을 양성합니다.

참빛인재대학

참빛인재대학은 교양과 인성을 널리 연마하고 전공지식을 깊게 탐구하며 글로벌 소양을 계발하여 기술사회 사람을 아우르는 융합적 소통과 혁신적 창의성 발휘를 통하여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구현하는 참빛인재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인제니움학부대학

교양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교양학부가 승격한 것으로 학문에 대한 균형적 이해와 창의적인 능력을 갖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제니움학부대학은 이를 위해 융합교육, 외국어교육, 동영상 강좌, 악기교육 등 다양한 교양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교육 KW Univers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