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지원팀
민원우편신청 안내
- 본교에 오지 않고 가까운 우체국에서 민원 우편을 신청하여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증명서 발급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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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 01
- 민원우편 신청서작성
및 수수료 송부 민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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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 02
- 익일특급 우편 송부 우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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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 03
- 증명서 발급 및 우편송부 교육지원팀
민원우편신청 유의사항
- 도서관에 미반납의 도서가 있을 경우에는 증명서를 발급할 수 없으니 반납 후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영문증명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정확한 명문 성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발송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교육지원팀 / 연락처 : 02-940-5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