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증명안내창구 발급

교육지원팀

문의처 : 02-940-5511

팩스번호 : 02-940-5510

업무시간 : 평일 09:00~17:30, 토/공휴일 휴무
(방학기간 중 업무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치 : 화도관 116호 증명발급창구

창구발급 이용방법

  • 증명발급 신청서에 인적사항을 기록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 발급된 증명서를 확인하신 후 증명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 점심시간 (12:00~13:00)에는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증명서 자동발급기 유의사항

  • 도서미반납자인 경우 발급 오류가 나오니 도서반납 후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영문증명서의 영문명은 여권과 동일하게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교육지원팀 / 연락처 : 02-940-5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