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ampaign 안내

광운의 미래를 하나 더 +1 Campaign

‘+1 Campaign 이란?’
+1 Campaign은 교내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취업, 논문, 발전기금을 한 명씩, 한 편씩, 만 원씩 더하여 학교발전에 함께하는 활동입니다.

+1 Campaign 로고

+1 Campaign

+1 취업 한 명 더

‘+1 취업 한 명 더’ 는 졸업을 앞둔 학생들의 진로지도를 통해 취업을 소개하고 취업률을 향상시키는 활동입니다. 취업률은 많은 대학평가에서 중요한 지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각 학과(부)에서 1명씩 취업을 더 성사시키면 우리 학교 취업률 1% 상승의 효과를 낼 수 있으며 타 대학 사이에서 경쟁력 있는 취업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 논문 한 편 더

최근 교수님들의 연구업적 및 연구비 수주 실적이 좋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1 논문 한 편 더’ 활동을 통해 논문을 한 편 더 발간하고 연구비를 추가로 수주한다면 다양한 외부기관으로부터 더욱 나은 평가를 달성할 수 있으며 간접비 수익 확대로 후속 연구를 위한 밑거름이 될 수 있습니다.

+1 발전기금 만 원 더

발전기금은 학과(부)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건물에 대한 환경개선, 특성화 강의실 구축 등 예산 제약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사업을 할 수 있는 재원이 됩니다. ‘+1 발전기금 만원 더’를 통해 매월 1만원 이상 기부자의 참여를 늘리고,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잠재적 기부자를 한 명 더 소개하여 발전기금을 통한 대학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홍보팀 / 연락처 : 02-940-5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