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상징 광운교가

광운대학교 교호

어원

광운대학교의 교호는 아르마다 인벤시블(스페인의 무적함대)의 어형변화 시킨 것으로 모든 경기에서 필승, 전승, 압승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교호

아르마 아르마 아르마 아르마 세이!! 아르마 아르마 아르마 세이!!
아이네스 광운 아이네스 광운 프리메 광운대 야!!
벤 시 오 벤시오 벤시오 벤시오스 비바!! 벤시오 벤시오 벤시오스 비바!!
아이네스 광운 아이네스 광운 프리메 광운대 야!!
아 르 벤 아르벤 아르벤 아르벤 세이!! 아르벤 아르벤 아르벤 세이!!
아이네스 광운 아이네스 광운 프리메 광운대 야!!

광운대학교 교가

광운대학교 교가 악보
1절

우뚝 솟은 북악산 정기도 맑다. 가슴엔 더운 열정 슬기를 풀고 창조의 새 희망이 용솟음 친다. 진리와 정의의 횃불 밝히며 이상에 나래치는 배움의 전당 우정을 다져가는 배움의 요람 아~아 마음의 고향 광운대학교 영원토록 빛나리라 광운대학교

2절

설레는 노원들녘 햇살도 밝다. 푸른 꿈 어진 마음 한 데 어울려 우렁찬 새 고동을 누리에 뿜네 자유와 광명을 앞서 지키며 이상에 나래치는 배움의 전당 우정을 다져가는 배움의 요람 아~아 마음의 고향 광운대학교 영원토록 빛나리라 광운대학교

광운대학교 응원가

1절

북을 울려라 화살처럼 달려나가자 가슴엔 더운 피가 용솟음 친다 무쇠같은 팔과 다리 나가는 곳엔 승리의 힘찬 함성 메아리 친다. 나가자 무찌르자 무적의 용사들 어화 어화 상사뒤야 연촌골 비마 광운 만만세 광운 깃발 가는 곳엔 영광 뿐이다.

2절

말을 달려라 깃을 세워 드높이 날자 최후에 웃는 자가 바로 너와 나 바람같이 번개같이 뛰고 나래쳐 승리의 힘찬 함성 메아리 친다. 나가자 무찌르자 무적의 용사들 어화 어화 상사뒤야 연촌골 비마 광운 만만세 광운 깃발 가는 곳엔 영광 뿐이다.

담당부서 : 홍보팀 / 연락처 : 02-940-5504
광운 KW Univers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