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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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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부] [입찰공고] 광운대 2025-03 광운대학교 대학혁신사업 LMS 스토리지 구축

    조회수 722 | 작성일 2025.03.27 | 수정일 2025.03.27 | 재무팀

  • Attachment입찰공고 및 유의사항(2025-03).hwp

    AttachmentLMS 스토리지 구축 시방서.hwp

  • 광운대 제2025-0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기 관 : 광운대학교

      . 공 고(): 광운대학교 대학혁신사업 LMS 스토리지 구축

      . 품 명 및 수 량 : 붙임의 시방서 참조

      . 정 가 격 : 110,000,000(VAT포함)

      .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88%)

      . 납 품 기 한 : 발주일로부터 30일 이내

      . 인 도 조 건 : 현장설치도

      . 공 동 계 약 : 불가

    2.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사전규격 공개

    2025.03.21. ~ 2025.03.26

     

    입찰공고 기간

    2025.03.27. ~ 2025.04.07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2025.03.27. 10:00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2025.04.07. 10:00

     

    개찰일시

    2025.04.07. 11:00

     

    개찰장소

    광운대학교 재무팀 입찰집행관 PC

     

     

    사양설명회는 생략하고 공고된 규격서 등 요구사항의 열람으로 갈음함.

    3. 입찰 참가 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제출서류 미비 포함)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자격 구비자로서 소정의 구비서류(제출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마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영업정지, 휴업, 폐업, 법정관리, 화의개시, ·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상태에 있는 업체 및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입찰 참가 등록 시 제조사(공급사) 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함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출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입찰서 제출(가격응찰) 시 아래 입찰 제출서류(~아까지 순번대로)를 한 개의 PDF파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법인등기부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피보험자 : 광운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217-82-00642)

    . 제조사 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5. 낙찰자 결정 방법 :

    이 구매 건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6. 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구 분

    보증금

    보증기간

    제출기한

    입찰이행보증

    입찰금액의 5%

    입찰일로부터 3개월

    입찰등록마감일

    계약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

    계약만료일로부터2개월

    계약 다음날

    하자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

    검수일로부터 3

    검수완료일

     

    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 또는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소정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귀속 사유 발생 시,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입찰 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8.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물품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9. 문의처

    . 물품 관련 문의 사항 : 원격교육지원센터 심경용 차장 (02-940-5791,5792)

    .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재 무 팀 송영국 직원 (02-940-5049)

     

     

    2025327

     

     

    광운대학교 총장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02-940-5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