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LAS 종합정보서비스
  • 발전기금
  • WEB-MAIL
  • SITEMAP
  • Search

공지사항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국제학생] 2025학년도 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남학생 추가모집(~1/24)

    조회수 911 | 작성일 2025.01.20 | 수정일 2025.01.20 | 국제교류팀

  • Attachment25-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모집 계획.pdf

  • 2025학년도 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외국인 남학생 추가모집

     

     

    1. 신청 자격

    광운대학교 2025학년도 1학기 외국인 ·편입생 및 기 재학 중인 외국인 학부생교환학생어학연수생대학원생

    입사제한 대상

          1) 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

          2) 생활관(기숙사)으로부터 강제퇴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3)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해당 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

          4) 심한 코골이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폐결핵 등)

          5)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

          6) 생활관(기숙사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7) 기타 생활관(기숙사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 한국인 학생은 생활관(기숙사운영팀에서 별도로 공지하여 선발할 예정임

     

    2. 입사기간 및 비용

     

    입사유형

    기 간

    일수

    보증금

    기숙사비

    비 고

    한 학기

    (6개월)

    2인실

    2025.02.17.(

     2025.08.12.()

    177

    100,000

    1,866,460

    (보증금포함)

    일시납

    ※ 참고 입주기간 및 비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예정임

     

    3. 모집인원 : 남자 00

     

    4. 기숙사 편의시설

    개인시설 침대책장책상의자옷장화장실샤워실인터넷 등

    공용시설 세탁실다림질실체력단련실세미나실무인택배보관함공동취사실주차장 등

    개인준비물 침구류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

     

    ◎ 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빛솔재홈페이지 https://kw.happydorm.or.kr/

     

    5.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클릭☞ https://naver.me/xxYIrbdV))

     

     

     

     

     

     

       

    6. 모집일정    

     

    구 분

    구 분

    일 자

    세 부 내 용

    입사자

    모집

    접수기간

    2025.01.06.()

    ~2025..   0  1.    1  5   .()

    ◎ 온라인신청 ☞ https://naver.me/xxYIrbdV

    결과발표

    개별 통보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 발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생활관비

    납부기간

    입주 시 납부

     납부계좌 및 일정 추후 공지 예정

     (신용카드 납부 불가분납불가)

    ◎ 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됨

    추가

    입사자

    모집

    -

    추후공지

    ◎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생활관 추가 여석 발생 또는 1차 접수 미달 시

    입사

    입사

    시작일

    2025.02.17.()

     

    10:00 ~ 16:00

     

    [배정 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

    ※ 입사절차

     ◎ 입사 신청 시입사 가능일 선택 지정

     ◎ 생활관(기숙사운영팀 방문

     ◎ 본인 확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 입사 제출서류 제출(미제출자 입사 불허)

     ◎ 기숙사비 납부 확인

     ◎ 생활관(기숙사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

     ◎ 개인별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기숙

     운영팀으로 제출

     ◎ 입사 후 생활관(기숙사입사생 오리엔

     테이션 필수 참석

     ※ 항공권 등 문제로 04월 1일 이후 입주하고자

     하는 관생은 사전에 국제교류팀

     (hajumi@kw.ac.kr으로 알려야 함

    → 허가된 관생에 한해서 04월 1일 이후 입주가능

    입사 가능

    기간

    ※ 입사일 지정 입주 

     

    2025.02.17.() ~

    2025.03.31.()

     

     

    7. 입주 취소 관련

    . 04월 1일 이후무단 미입주 관생 재학 기간 중기숙사 입주 불가

    기숙사 신청 후기숙사 입주를 취소 하고자 하는 경우

    기숙사 입주 합격자가 입주일 후입주 취소를 알리는 경우 : 2월 17일부터 기숙사에 거주한 것

    으로 보며 환불 처리 규정을 따라 기숙사비를 납부해야 함.

    (예 : 2월 24일에 입주 취소할 경우, 8일 거주 비용   위약금을 지불해야 함)

     

    8. 제출서류

    ◆ 입사 전필수 제출 서류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홍역예방접종 증명서(총 2차 접종)

    제출 기한 2025년 02월 03일 () ~ 2025년 02월 13일 (오후 2시 까지 (2024년 12월 17일 이후 검진 내역)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 hajumi@kw.ac.kr 이메일 제목 학번이름 (20230203_김광운)

    미제출자 입사 불허

    ※ 폐결핵검사증명서와 홍역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2월 17()부터 입사 가능

    ※ 2024학년도 2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9. 유의사항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접수 후 내부 선발 기준에 의하여 선발하며신청 후 선발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개인정보등록(학번연락처생년월일, E-mail, 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입사신청이 가능함

    선발 후 무단으로 입주 취소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10. 문의 국제교류팀 (화도관 103, 02-940-5014~5, E-mail : hajumi@kw.ac.kr)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