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LAS 종합정보서비스
  • 발전기금
  • WEB-MAIL
  • SITEMAP
  • Search

공지사항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4-27 국제 글로벌혁신전략 회의실 A/V 장비 구축

    조회수 1907 | 작성일 2024.12.13 | 수정일 2024.12.13 | 재무팀

  • Attachment1.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2024-27).hwp

    Attachment2. 시방서.hwp

  • 광운대 제 2024 - 27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국제 글로벌혁신전략 회의실 A/V 장비 구축

    2. 입찰 내역

    구 분

    내 용

    주관부서

    광운대학교 광운MOOC센터

    주요 내역

    (시방서 참조)

    1) 전광판 설치 하여 회의 집중도 향상

    2) 문서 공유 시스템 구축하여 원하는 자리에서 문서 공유

    3) 통합제어 시스템 구축 하여 원터치 모드별 시스템 운영

    설치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4.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영업정지, 휴업, 폐업, 법정관리, 화의개시, ·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상태에 있는 업체 및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로서, 관계법령상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5. 현장설명회 : 해당사항 없음

    6.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 2024.12.20.() 09:00, 전자구매시스템(ebiz4u)

    7. 가격입찰 마감 일시 및 장소 : 2024.12.20.() 11:00, 전자구매시스템(ebiz4u)

    8. 입찰 참가신청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법인등기부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

    . 직접생산증명서 및 KC 인증서 (안내전광판)

    . 제조사 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 규격확인서 및 시스템 구성 방안 (담당자 확인필)

    9.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의 이하로서 최저가격의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10. 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구 분

    보증금

    보증기간

    제출기한

    입찰이행보증

    입찰금액의 5%

    입찰일로부터 3개월

    입찰등록마감일

    계약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

    계약만료일+2개월

    계약 다음날

    하자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

    검수일로부터 3

    검수완료일

     

    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 또는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소정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귀속 사유 발생 시,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11. 입찰 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전자구매시스템(ebiz4u.co.kr) 및 본교 총무처 재무팀

    13.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시방서, 과업지시서, 물품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4. 문의처

    . 과업 관련 문의 사항 : 광운MOOC센터 심경용 차장 (02-940-5791)

    .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재 무 팀 엄두식 팀장 (02-940-5045)

     

     

    20241213

     

     

    광운대학교 총장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02-940-5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