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국제학생] 2024학년도 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추가 모집(남학생 1명)

    조회수 267 | 작성일 2024.09.23 | 수정일 2024.09.23 | 국제교류팀

  • 2024학년도 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추가 모집(남학생)

     

    1.신청 자격

    .광운대학교2024학년도1학기외국인·편입생 및 기 재학 중인외국인학부생,교환학생,어학연수생,대학원생

    .입사제한 대상

    1)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정학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

    2)생활관(기숙사)으로부터강제퇴사징계 처분을 받은 자

    3)휴학 예정자및 휴학생(,해당 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

    4)심한 코골이,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폐결핵 등)

    5)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

    6)생활관(기숙사)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7)기타 생활관(기숙사)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한국인 학생은 생활관(기숙사)운영팀에서 별도로 공지하여 선발할 예정임

    2.입사기간및 비용

     

    입사유형

    기 간

    일수

    보증금

    기숙사비

    비 고

    한 학기

    (6개월)

    2인실

    입주 시작일 ∼

    2025.02.05.()

    일할계산

    100,000

    입사일 기준

    (일 9,790원)

    일시납

    참고:입주기간 및 비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예정임

     

    3.모집인원:남자2

    4.기숙사 편의시설

    .개인시설:침대,책장,책상,의자,옷장,화장실,샤워실,인터넷 등

    .공용시설:세탁실,다림질실,체력단련실,세미나실,무인택배보관함,공동취사실,주차장 등

    .개인준비물:침구류,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

    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빛솔재)홈페이지:https://kw.happydorm.or.kr/

    5.신청방법:온라인 신청(클릭https://naver.me/FW6J0tFr)

    6. 접수기간: 모집 시 마감

    7. 결과발표개별 안내

    8. 입사 안내

     *첨부파일 참조

    9.제출서류

    입사 전,필수 제출 서류:폐결핵 검사(흉부X선 촬영),홍역예방접종 증명서(2차 접종)

    .제출 기한:기숙사 입사 전 필수 제출(개별 안내)

    .제출 방법:이메일 제출-hajumi@kw.ac.kr,이메일 제목-학번,이름(20230203_김광운)

    미제출자 입사 불허

    폐결핵검사증명서와 홍역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813()부터 입사 가능

    2024학년도1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10.유의사항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접수 후 내부 선발 기준에 의하여 선발하며,신청 후 선발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개인정보등록(학번,연락처,생년월일, E-mail,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입사신청이 가능함

    .선발 후 무단으로 입주 취소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11.문의:국제교류팀(화도관103, 02-940-5014~5, E-mail : hajumi@kw.ac.kr)

     

     

     ?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