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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3-16호 "학사행정시스템 개발"

    조회수 701 | 작성일 2023.10.27 | 수정일 2023.10.27 | 재무팀

  • Attachment01.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 (16호) - 학사행정시스템 개발.hwp

    Attachment02. 제안요청서(학사행정시스템 개발).hwp

    Attachment03. 학사행정시스템 프로그램 목록.xlsx

    Attachment04. 행정용프로그램_화면샘플(UI UX포트폴리오작성용).pdf

  •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학사행정시스템 개발

    2. 입찰내역

    구 분

    내 용

    주관부서

    광운대학교 정보통신처 정보운영팀

    주요 사업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1) 노후한 학사행정시스템을 최신 웹기반 플랫폼 시스템으로 전환

    2) 학사행정시스템 업무 화면 및 기능 개선 개발

    3) 웹표준(HTML5)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자 UI 개선

    4) 학사행정시스템 스마트인증(지문, 패턴, PIN번호) 솔루션 적용

    사업기간

    계약일24개월 이내

     

    3.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기술/가격분리, 총액입찰)

    4.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6.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3.11.10.()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7. 프리젠테이션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8. 입찰참가등록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인감 소지 필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1(원본대조필 및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원인감 미사용 시)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

    .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

    . 제안서 (8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

    .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9.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2단계 경쟁 입찰로 제안서 평가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제안서 평가 시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인 경우 불합격 처리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10.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입찰예정금액 100분의 5이상)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계약이행보험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계약이행체결일까지 계약금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기간은 계약 종료일로부터 2개월 후 까지로 합니다.

    12. 입찰/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본교 총무처 재무팀

    14.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5. 문의처

    . 제안서/평가 및 사업 내용 관련 : 정보통신처 정보운영팀 조수열 과장 (940-5074)

    .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총무처 재무팀 김문귀 팀장(940-5045)

    첨부 1. 입찰유의사항 1

          2. 제안요청서 1.

           3. 프로그램 목록 1부.

           4. 행정용프로그램 화면샘플 1부.  끝.

     

    2023 10 27

     

    광운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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