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일반] 2022학년도 전반기 전임교원 초빙New

    조회수 4717 | 작성일 2021.11.15 | 수정일 2021.11.15 | 교수지원팀

  • Attachment지원서 작성 FAQ1123.pdf



  • 2022학년도 전반기 전임교원 초빙 안내

     

     

    1. 초빙분야 및 인원

       . 일반전임교원(정년트랙) : 14

    초빙학과()

    초빙분야

    초빙

    인원

    우대사항

    전자통신공학과

    네트워크, 통신 시스템 소프트웨어, 보안 분야

    1

     

    로봇학부

    ㆍ로봇 전 분야(엑츄에이터 설계 및 제어, 자율주행, 로봇설계, 로봇제어, HRI, 로봇소프트웨어, 인공지능, 지능로봇)

    1

     

    컴퓨터정보공학부

    ㆍ인텔리전트 컴퓨팅, 컴퓨터 보안, 인터랙티브 컴퓨팅(HCI, 메타버스, 그래픽스) 분야

    1

     

    소프트웨어학부

    암호 및 보안, 프로그래밍언어 및 분석, 분산클라우드 컴퓨팅, 딥러닝, 컴퓨터구조 및 시스템 분야

    1

     

    정보융합학부

    ㆍ메타버스(영상 시뮬레이션, AI기반 실감미디어) 분야

    1

     

    건축학과

    ㆍ건축이론 및 설계 분야

    1

     

    화학과

    ㆍ유기재료 및 합성 분야

    1

     

    국어국문학과

    ㆍ융합콘텐츠 및 고전산문 분야

    1

     

    영어산업학과

    ㆍ영미소설 또는 드라마 분야

    1

    콘텐츠 생산 및 기획 가능자

    미디어커뮤니

    케이션학부

    ㆍ광고 또는 애드테크(ADTech) 분야

    1

     

    법학부

    ㆍ특허법 분야

    1

     

    경영학부

    ㆍ인사조직전략 분야

    1

     

    국제통상학부

    ㆍ응용경제 전공(빅데이터 경제학) 분야

    1

     

    ㆍ국제경영 전공(빅데이터 마케팅) 분야

    1

     

     

         . 특별전임교원(비정년트랙) : 9

    트랙

    초빙학과()

    초빙분야

    초빙

    인원

    우대사항

    교육

    컴퓨터정보

    공학부

    ㆍ인텔리전트 컴퓨팅, 컴퓨터 보안, 인터랙티브 컴퓨팅(HCI, 메타버스, 그래픽스) 분야

    1

     

    소프트웨어학부

    ㆍ소프트웨어 전 분야

    1

     

    건축학과

    ㆍ건축설계 분야

    1

     

    정보콘텐츠학과

    ㆍ콘텐츠 분야

    1

     

    영어산업학과

    ㆍ언어 빅데이터 분석 및 응용 분야

    1

    전산언어

    전공자

    자산관리학과

    ㆍ금융법 분야

    1

     

    국제통상학부

    ㆍ무역관계법 분야

    1

    관세사

    교육대학원

    ㆍ언어재활치료교육 분야

    1

     

    연구

    스마트융합

    대학원

    ㆍ메타버스융합(디지털콘텐츠 및 VR/AR/MR 포함) 분야

    1

     

     

         . 외국인특별전임교원(비정년트랙) : 4

    초빙학과()

    초빙분야

    초빙

    인원

    우대사항

    국어국문학과

    ㆍ한국어학 전 분야

    1

    한국어문법론

    강의 가능자

    미디어커뮤니

    케이션학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전공 분야

    1

    중국어 또는 베트남어 능통, 국내 대학

    박사학위 취득자

    경영학부

    ㆍ마케팅 분야

    1

     

    국제통상학부

    ㆍ동북아지역경제 분야

    1

    중국어 원어민

     

    * 인사제도와 관련한 규정은 본교 대학 홈페이지 https://www.kw.ac.kr/ko/rule_book/index.jsp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전임교원에 관한 인사제도는 교원인사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특별전임교원에 관한 인사제도는 특별전임교원에 관한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특별전임교원에 관한 인사제도는 외국인특별전임교원에 관한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지원자격

       . 사립학교법 및 본교 교원 관련 규정 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교수로서의 교양과 인성을 갖춘 분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에 따라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의 채용이 제한됨

    지원자격
     

    일반전임교원

      가. 해당 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한 분(20222월 박사학위 취득 예정 증명서 제출 가능자 포함)

      나. 연구실적 최소 요건을 갖춘 분

          - 4년 간(2017. 11. 22 ~ 2021. 11. 23) 대표 연구실적 200% 이상 제출 가능자

          - 2020. 2. 29 이후 박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22월까지 박사학위 취득 예정 자는 대표 연구실적이 200%에 미달하는 경우도 지원 가능

          - 대표 연구실적 인정 범위 : KCI, SCI(E)급 논문, SCOPUS 논문, 전문 학술서적(는 역서)

     

    특별전임교원

    . 해당 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한 분(20222월 박사학위 취득 예정 증명서 제출 가능자 포함)

    . 연구실적 최소 요건을 갖춘 분

       - 3년 간(2018. 11. 22 ~ 2021. 11. 23) 아래 기준으로 제출 가능자

           * 교육트랙 : 대표 연구실적 80% 이상

          * 연구트랙 : 대표 연구실적 150% 이상

       - 2020. 2. 29 이후 박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22월까지 박사학위 취득 예정 자는 대표 연구실적이 80%(교육트랙), 150%(연구트랙)에 미달하는 경우도 지원 가능

       - 대표 연구실적 인정 범위 : KCI, SCI(E)급 논문, SCOPUS 논문, 전문 학술서적(는 역서)


    외국인특별전임교원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이상 소지한 분(20222월 박사학위 취득 예정 증명서 제출 가능자 포함)

    . 연구실적 관련 사항

           - 논문제출 가능자는 4년 간(2017. 11. 22 ~ 2021. 11. 23) 연구실적 중 200%까지 제출 가능(논문 실적이 없으면 박사학위 논문 제출)

         - 대표 연구실적 인정 범위 : KCI, SCI(E)급 논문, 전문 학술서적(또는 역서)

     

    연구실적 인정 환산율 계산식 

    3. 지원방법(인터넷 접수 후 실적물 우편 제출)

    . 지원서 입력 : (https://nkuris.kw.ac.kr/nKuris/newemp_login.jsp) 접속하여 사용자메뉴얼 을 다운 받아 필독한 후 지원에 필요한 모든사항(증빙 포함)을 입력합니다.

       - 입력기간 : 2021. 11. 23() ~ 2021. 11. 29() 15:00 까지

       Internet Explorer 에서만 이용 가능 (Chrome, Edge 사용 불가)

     

    . 1차 실적물 제출 : 우편접수에 한함(실적물을 제출하셔야 지원이 완료됩니다.)

    1) 제출서류

          교원임용지원 확인서 1(교수초빙시스템 입력완료 후 출력물에 서명 후 발송)

             - 출력물 : 지원서, 연구실적종합표, 연구실적목록

          대표연구실적물 각 1

        (박사학위논문이 대표연구실적물로 포함될 경우 학위논문 1부를 제출하여야 함)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박사학위 수여 예정증명서 1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

     

    2) 제출기간 : 2021. 11. 23() ~ 2021. 11. 29() 15:00 까지


    . 2차 실적물 제출(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함, 우편접수)

       1) 제출서류

          1차 서류 접수시 제출한 대표연구실적물은 각 1부만 추가 제출

          대표실적외 연구실적물 각 2

             - 교수초빙시스템 연구실적 입력사항에 한함

             - 특허 실적 기재시 특허등록공보 제출

             - 연구비 실적 또는 학술수상 실적이 있는 경우 증빙자료 제출

          박사학위 논문 각 2

     

    2) 제출기간 : 2021. 12. 17() ~ 12. 21() 15:00까지

       증명서는 원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영어제외)는 본인의 자필서명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각 논문별로 스템플러(제본)하시고, 지원서, 증명서는 클립, 집게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접수 제출처

    (국문) (:01897)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 20 광운대학교 교무처 교수지원팀

    (화도관 316) 교원인사 담당자 앞

    (영문) OFFICE OF ACADEMIC AFFAIRS, KWANGWOON UNIVERSITY

    KWANGWOONRO 20, NOWON-GU, SEOUL 01897, KOREA

    봉투 겉면에 교수초빙서류, 지원학과, 지원분야, 지원자 이름을 필히 기재하여 주시 기 바랍니다.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4. 심사기준 및 심사 일정(계획)

    심사기준은 본교 교원신규임용 내규(https://www.kw.ac.kr/ko/rule_book/index.jsp) 참조

     

    . 1차 심사(기초심사) : 2021. 12. 03() ~ 2021. 12. 09()

     

    . 2차 심사(전공심사) : 2021. 12. 24() ~ 2021. 12. 31()

       - 2차 심사 시 전공별로 공개강의와 면접이 있음

     

    . 3차 심사(총장 면접) : 2022. 1. 12() ~ 2022. 1. 14()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고지하여 드립니다.

     

    5. 기타 사항

    . 온라인 입력 및 우편접수는 기한 내 입력 및 도착 분에 한하며, 심사 결과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오니 개인 연락처(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거주자의 경우 연락 가능한 국내 휴대전화번호 기재 요망)

    . 지원자는 1개의 초빙분야만 지원할 수 있으며, 중복 지원한 경우에는 모든 분야의 접수 를 무효로 합니다.

    . 해당 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출물은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서류 미비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 및 지침에 의하며, 해석상

    의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 종합격자는 본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2022. 3. 1부로 임용할 예정입니다.

       (임용된 교원은 연봉제도가 적용됨을 알려 드립니다)

    . 심사 진행 중 제반사항 통보는 e-mail 또는 휴대전화 통보를 원칙으로 하며, 잘못 기재한 연락처(e-mail 포함)로 인한 지원자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원자의 제출자료(실적물과 증명서 등)는 결과발표 후, 지원자의 요청에 따라(kyosu@kw.ac.kr로 요청) 반환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교무처 교수지원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940-5631~3 FAX : (02)918-5685

     

    초빙분야 관련 세부 전공 적합 여부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학과 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과()

    사무실 연락처

    전자통신공학과

    (02) 940 - 5440

    로봇학부

    (02) 940 - 5150

    컴퓨터정보공학부

    (02) 940 - 5120

    소프트웨어학부

    (02) 940 - 5210

    정보융합학부

    (02) 940 - 5144

    건축학과

    (02) 940 - 5191

    화학과

    (02) 940 - 5240

    정보콘텐츠학과

    (02) 940 - 5242

    국어국문학과

    (02) 940 - 5350

    영어산업학과

    (02) 940 - 5360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02) 940 - 5370

    법학부

    (02) 940 - 5340

    자산관리학과

    (02) 940 - 5400

    경영학부

    (02) 940 - 5310

    국제통상학부

    (02) 940 - 5320

    교육대학원

    (02) 940 - 5202

    스마트융합대학원

    (02) 940 - 5096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