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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지원팀] 교직원 인터넷 증명발급/자동발급기 증명 발급 안내
조회수 2788 | 작성일 2014.06.23 | 수정일 2016.11.16 | 교수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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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증명발급>
(자세한 화면을 스크린캡쳐하여 첨부하였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학교 홈페이지 접속 -> 바로가기 중 인터넷 증명발급 클릭 -> 인터넷 증명발급 바로가기 ->회원가입
*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학교 개인번호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제증명 발급 종류>
* 현재 교원 제증명 발급 종류
-교수, 객원, 석좌, 명예 : 재직 및 경력증명서
-초빙, 겸임 : 재직, 경력, 강의경력 증명서
-외래강사 : 학부 강의경력증명서
* 대학원 및 정보과학교육원 강의경력증명서는 각 교학과에서 발급하여 드리고 있으며, 인터넷 및 자동발급 증명은 준비중에 있습니다.
<자동발급기 안내>1. 자동발급기 위치 : 화도관 1층, 한울관 1층, 도서관 1층
2. 자동발급기 증명 발급 절차 : 교직원 선택 후 ID 생년월일 6자리, PW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입력 후 원하는 증명을 선택하여 출력
3. 기타
가. 증명 발급 후 상단의 “로그아웃”버튼을 필히 누르셔야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습니다.
나. 자동발급기는 발급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 영문 증명서는 교무처 교수지원팀으로 방문하셔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기발급, 1~2일 소요)
<수수료>
-교무처 교수지원팀 방문 : 수수료 없음
-인터넷 발급 : 대행수수료 1통 1,000원, 1통 추가시 500원 증가
www.webminwon.com(또는 학교 홈페이지>메뉴 하단 바로가기>인터넷 증명발급>인터넷 증명발급 바로가기) 방문, 회원가입/로그인 후 발급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