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운영팀] u-Campus 상단 메뉴 버튼들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조회수 2302 | 작성일 2012.11.22 | 수정일 2012.11.22 | 정보운영과

  • 1. 증상

       u-Campus 상단 메뉴의 버튼들이 아래와 같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noname01.jpg


     

     

    2. 원인

       - 현재 사용자의 웹브라우저의 설정이 SSL방식의 보안서버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3. 해결방법

       가) 웹브라우저(IE)의 설정 변경

          1)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 >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 ‘혼합된 콘텐츠 표시’ : 사용

          2)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탭 선택

              - 보안과 비보안 모드 사이를 전환할 때 경고 : 체크 해제

              - SSL 3.0 사용 : 체크

              - TLS 1.0 사용 : 체크

     

     

    ※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보운영과(940-5073~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