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LAS 종합정보서비스
  • 발전기금
  • WEB-MAIL
  • SITEMAP
  • ENGLISH
  • Search

 

  • [정보운영팀] 웹 출력시 '~.mrd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 발생 시 조치사항

    조회수 11653 | 작성일 2009.01.02 | 수정일 2009.01.02 | 정보운영과 

  • 윈도우 10 또는 윈도우 7 사용자 중 웹 출력시 '~~/~~/~~.mrd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한 후 출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even01.gif


    1. 윈도우즈 좌측 하단의 '윈도우즈 로고' 또는 [시작] 버튼 클릭 > '모든 프로그램' 선택


    seven02.gif



    2. 'Internet Explorer' 메뉴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3. 팝업메뉴 중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 클릭

    4. '사용자 계정 컨트롤' 화면이 나타나면 '허용' 클릭
     

    5. Internet Explorer 화면이 표시되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가능


    -----------------------------------------------------------------------------------------------


    ※ 윈도우 10 이상 사용자의 경우 Internet Explorer 로 실행(Edge에서 구동 불가)

    1. [시작]-[모든 앱]-[Windows 보조프로그램]-[Internet Explorer] 메뉴 마우스 우클릭

        또는 [Microsoft Edge]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후 팝업메뉴 중 [Internet Explorer] 메뉴 마우스 우클릭


    2. 팝업메뉴 중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internet2.png




    3. '사용자 계정 컨트롤' 화면이 나타나면 '허용' 클릭

    4. 화면이 표시되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가능

    5. Internet Explorer 를 '작업표시줄에 고정'시켜 두시면 편리합니다.

    internet.jpg



    ---------------------------------------------------------------------------------------------


    ※ 윈도우즈 [시작] 버튼 우측에 '빠른 실행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빠른 실행 아이콘을
        이용하여 접속하셔도 됩니다. 




    1. 윈도우즈 시작버튼 옆 빠른 실행 아이콘 중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2. 팝업메뉴 중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 클릭

    3. '사용자 계정 컨트롤' 화면이 나타나면 '허용' 클릭

    4. Internet Explorer 화면이 표시되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