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일반] [입찰공고]광운대2024-01호 "광운대학교 2025학년도 입시안내책자 제작"

    조회수 487 | 작성일 2024.03.26 | 수정일 2024.03.26 | 재무팀

  • Attachment01.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hwp

    Attachment02. 2025학년도_광운대학교_입시안내책자_제안요청서.hwp

  • 공고 제 2024-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광운대학교 2025학년도 입시안내책자 제작

    구 분

    입학전형가이드북

    논술 가이드북

    모의논술 브로셔

    재외국민 모집요강

    학생부

    종합전형

    가이드북

    수시 모집요강

    정시 모집요강

    편입학

    모집요강

    제작수량

    3,000

    8,000

    기획

    (디자인)

    기획

    (디자인)

    5,000

    30,000

    15,000

    200

    납품일자

    4월 중

    5월 초

    5월 초

    5월 중

    5월 중

    5월 중

    11월 중

    11월 중

    면 수

    40p

    88p

    1p(단면)

    28p

    48p

    64p

    60p

    68p

     

    (세부사항 : 첨부 제안요청서 참고)

    2.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11월까지

    (본 기간은 발주기관의 사정 및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 (기술/가격분리입찰, 총액입찰)

    4.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3천만원 이상의 유관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빙자료 제출)

    . 자체 전담인력을 보유한 업체(전담인력 배정 및 현황을 제출하여야 하며 본교 승인 없이 최초 제안한 제작 인력의 구성을 변경할 수 없음)

    5.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서/제안서 제출

    . 마감일시 및 장소 : 2024.04.09.() 14:00, 화도관 315

    . 입찰등록 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 인감 소지 필수)

     

    순번

    내용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본교양식]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 8페이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원본대조필 및 날인

    3

    법인등기부등본 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

    원인감 미사용 시 제출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위임장 1

    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입찰참가신청서에 기재 시)

    8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보증기간 3개월, 입찰 추정 금액의 100분의 5이상

    9

    확약서 1

    [본교양식]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 10페이지

     

    . 제안평가 서류

     

    순번

    내용

    비고

    1

    제안서 5

     

    2

    시안 2

     

    3

    최근 3년간 실적내역서 및
    증명서, 실적물

    [본교양식] 제안요청서 첨부1,2 참조

    실적별 실적물은 구분이 가능하도록 실적내역서의 연번과 동일하게 표시하여 제출할 것

    4

    전담인력 배정 및 현황표 1

    참여인력의 재직증명서 포함

     

    제안서 및 시안 작성방법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작성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6. 프리젠테이션 일정 및 장소 : 해당 없음

    7.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보증기간 3개월, 입찰 추정 금액의 100분의 5이상)를 입찰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8.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 결과 6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본교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9. 보증에 관한 사항

     

    구 분

    보증금

    보증 기간

    제출기한

    입찰이행보증

    입찰금액의 5%

    입찰일로부터 3개월

    입찰등록 시

    계약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

    계약만료일로부터 2개월

    계약 다음날

    하자이행보증

    계약금액의 5%

    검수일로부터 1

    검수완료일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1.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 장소 : 본교 홈페이지 및 총무처 재무팀

    12.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 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됨.

    .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개발된 저작물 및 기타 자료에 대한 저작권은 본교에 귀속되며, 본교의 필요에 따라 기타 홍보 매체에 사용할 수 있음.

    . 입찰과 관련하여 습득한 모든 자료는 과업에 관련되지 않은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으며, 본교의 사전 승인 없이 타인에게 제공 또는 대여할 수 없음.

    13. 문의처

    . 제안서, 평가 및 사업 내용 관련 : 입학관리팀 심상민 과장(02-940-56403)

    . 입찰 절차 관련 : 재무팀 김준엽 계장(02-940-5049)

     

    첨부 1. 입찰유의사항 1

    2. 제안요청서 1. .

     

    2024 03 26

     

    광운대학교 총장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