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학사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학사] 2023학년도 전기(2024년 2월) 학위수여식 및 학위기 배부/ 졸업불가자 행정사항 안내

    조회수 7549 | 작성일 2024.02.13 | 수정일 2024.02.14 | 교육지원팀

  •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3학년도 전기(20242) 졸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3학년도 전기(20242) 졸업가부 및 졸업불가사유 확인

    개인별 졸업가부 확인(클릭)

    접속 주소 링크 클릭 후 ‘KLAS 종합정보서비스로그인 후 확인 가능

     

    학위수여식

    일시 및 장소 : 2024226() 10:30,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

     

     

    학위기(졸업장) 배부

    . 일시 : 2024226() 10:00부터~

    2024226() ~ 38()까지는 단과대학(또는 학과)에서 배부,

    2024311()이후 교육지원팀에서 배부

     

    . 장소 :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또는 학과() 사무실

     

    단과대학

    배부장소

    단과대학(학부)

    배부장소

    전자정보공과대학

    (로봇학부 제외)

    전자정보공과대학 교학팀

    (비마관 317)

    로봇학부

    로봇학부 사무실

    (누리관 321)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소프트웨어융합대학 교학팀

    (새빛관 404)

    공과대학

    공과대학 교학팀

    (비마관 318)

    자연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교학팀

    (옥의관 707)

    경영대학

    경영대학 교학팀

    (누리관 503)

    단과대학

    배부장소

    학과

    배부장소

    (22612:00 이후~ )

    (22610:00 ~ 12:00)

    인문사회과학대학

    인문사회과학대학 교학팀

    (한울관 111)

    국어국문학과

    한울관 211

    영어산업학과

    한울관 210

    산업심리학과

    한울관 225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한울관 111

    동북아문화산업학부

    한울관 208

    정책법학대학

    정책법학대학 교학팀

    (한울관 106)

    행정학과

    한울관 106

    법학부

    한울관 106

    국제학부

    한울관 106

    자산관리학과

    한울관 106

     

     

    졸업불가자 행정사항 안내

     

    . 졸업불가자(학기 초과자) 등록안내 및 절차

    1) 등록기간(등록금고지서 출력기간) : 2024.02.26.() ~ 02.29.() / 해당은행 납부

    2) 졸업불가자(학기 초과자) 등록절차 및 방법

    - 졸업학점 부족으로 수강신청한 학생 경우 : 수강신청한 학점에 따라 등록금고지서가 223()까지 생성됩니다. 이후, 등록기간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이후, 수강신청 학점의 변동이 있는 학생은 반드시 교육지원팀(02-940-5022)에 방문 또는 유선으로 고지서 생성 변경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등록금고지서를 생성 후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3학점 : 해당학과 등록금의 1/6  

        4~6학점 : 해당학과 등록금의 1/3

        7~9학점 : 해당학과 등록금의 1/2

        10학점 이상 : 해당학과 등록금 전액

     

    - 졸업논문(졸업종합시험) 또는 기타사유로 수강신청 불필요한 학생 경우 : 해당학과 등록금의 1/12 등록금고지서223()까지 생성됩니다. 이후, 등록기간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만약, 본인의 희망에 따라 수강신청을 하신 학생은 반드시 교육지원팀(02-940-5022)에 방문 또는 유선으로 고지서 생성 변경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 기타 안내사항

    1) 졸업논문(졸업종합시험) 또는 기타사유로 수강신청이 불필요한 학생의 경우라도,

    정규학기 등록을 반드시 하여야 합니다.

    2) 2023학년도 전기(20242) 졸업자의 증명서 발급

    : 2024226()부터 졸업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3) 기타 유의사항

    졸업생은 KLAS 사용이 불가하오니 자료백업은 졸업 전에 하시기 바랍니다.

    행정절차 등을 고려하여 자료백업은 2024219()까지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교 무 처 장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