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국제학생] 2024학년도 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모집 안내
조회수 1989 | 작성일 2023.12.18 | 수정일 2024.01.05 | 국제교류팀
-
2024학년도 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모집 안내
1. 신청 자격
가. 광운대학교 2024학년도 1학기 외국인 신·편입생 및 기 재학 중인 외국인 학부생, 교환학생, 어학연수생, 대학원생
나. 입사제한 대상
1) 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
2) 생활관(기숙사)으로부터 강제퇴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3)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단, 해당 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
4) 심한 코골이,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폐결핵 등)
5)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
6) 생활관(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7) 기타 생활관(기숙사) 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 한국인 학생은 생활관(기숙사) 운영팀에서 별도로 공지하여 선발할 예정임
2. 입사기간 및 비용
입사유형
기 간
일수
보증금
기숙사비
비 고
한 학기
(6개월)
2인실
2024.02.14.(수) ∼
2024.08.07.(수)
176일
100,000원
1,823,040원
(보증금 포함)
일시납
※ 참고 : 입주기간 및 비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예정임
3. 모집인원 : 남자 00명, 여자 00명
4. 기숙사 편의시설
가. 개인시설 : 침대, 책장, 책상, 의자, 옷장, 화장실, 샤워실, 인터넷 등
나. 공용시설 : 세탁실, 다림질실, 체력단련실, 세미나실, 무인택배보관함, 공동취사실, 주차장 등
다.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
◎ 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빛솔재) 홈페이지 : https://kw.happydorm.or.kr/
5.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클릭☞ https://forms.gle/4ePasjo8KeBvTwZ28 ))
6. 모집일정
구 분
구 분
일 자
세 부 내 용
입사자
모집
접수기간
2024. 01. 03.(수)
~2024. 01 .12.(금)
◎ 온라인신청
결과발표
2024.01.17.(수) 예정
오후 3시
◎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 발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생활관비
납부기간
입주 시 납부
◎ 납부계좌 및 일정 추후 공지 예정
(신용카드 납부 불가, 분납불가)
◎ 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됨
추가
입사자
모집
-
추후공지
◎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 생활관 추가 여석 발생 또는 1차 접수 미달 시
입사
입사
시작일
2024.02.14.(수)
10:00 ~ 16:00
[배정 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
※ 입사절차
◎ 입사 신청 시, 입사 가능일 선택 지정
◎ 생활관(기숙사) 운영팀 방문
◎ 본인 확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 입사 제출서류 제출(미제출자 입사 불허)
◎ 기숙사비 납부 확인
◎ 생활관(기숙사)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
◎ 개인별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기숙
사) 운영팀으로 제출
◎ 입사 후 생활관(기숙사) 입사생 오리엔
테이션 필수 참석
※ 항공권 등 문제로 4월 1일 이후 입주하고자
하는 관생은 사전에 국제교류팀
( m951158w@naver.com) 으로 알려야 함
→ 허가된 관생에 한해서 4월 1일 이후 입주가능
입사 가능
기간
※ 입사일 지정 입주 ※
2024.02.14.(수) ~
2024.03.29.(금)
7. 입주 취소 관련
가. 4월 1일 이후, 무단 미입주 관생 : 재학 기간 중, 기숙사 입주 불가
나. 기숙사 신청 후, 기숙사 입주를 취소 하고자 하는 경우
- 기숙사 입주 합격자가 입주일 후, 입주 취소를 알리는 경우 : 2월 14일부터 기숙사에 거주한 것
으로 보며 환불 처리 규정을 따라 기숙사비를 납부해야 함.
(예 : 2월 22일에 입주 취소할 경우, 8일 거주 비용 위약금을 지불해야 함)
8. 제출서류
◆ 입사 전, 필수 제출 서류 :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가. 제출 기한 : 2024년 01월 18일 (목) ~ 2024년 02월 02일 (금) 오후 2시 까지 (2023년 12월 16일 이후 검진 내역)
나.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 m951158w@naver.com , 이메일 제목 - 학번, 이름 (20230203_김광운)
제출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 취소 됨
※ 폐결핵검사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2월 14일(화)부터 입사 가능
※ 2023학년도 2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9. 유의사항
가.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나. 접수 후 내부 선발 기준에 의하여 선발하며, 신청 후 선발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
다.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라. 개인정보등록(학번, 연락처, 생년월일, E-mail, 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입사신청이 가능함
마. 선발 후 무단으로 입주 취소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10. 문의 : 국제교류팀 (문화관 111호, 02-940-5014~6, E-mail : chen0808@kw.ac.kr)
대 외 국 제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