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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3-20호 "광운대학교 행정직원 중장기 적정인력규모 산정 및 인력계획 수립"
조회수 1488 | 작성일 2023.11.16 | 수정일 2023.11.17 | 재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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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 2023-20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광운대학교 행정직원 중장기 적정인력규모 산정 및 인력계획 수립
2. 입찰내역
구 분
내 용
주관부서
광운대학교 기획처 평가감사팀
주요 사업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1. 대내외 환경분석
2. 적정인력 산정
3. 중장기 인력운영계획 수립
4. 효율적 인력관리방안 수립
사업기간
계약일∼2개월 이내
3.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6.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3.11.30.(수)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7. 프리젠테이션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8. 입찰참가등록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인감 소지 필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및 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원인감 미사용 시)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아.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부
자.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부
차. 제안서 (10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개)
카.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를 제출받아 기술 및 가격 평가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본교에 가장 적합한 업체와 계약 체결
나. 기타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10.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입찰예정금액 100분의 5이상
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계약이행보험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계약이행체결일까지 계약금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기간은 계약 종료일로부터 2개월 후 까지로 합니다.
12. 입찰/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본교 총무처 재무팀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다.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5. 문의처
가. 제안서/평가 및 사업 내용 관련 : 기획처 평가감사팀 성진호 팀장 (940-5025)
나.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총무처 재무팀 김장언 직원 (940-5048)
첨부 1.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사항 1부
2. 제안요청서 1부. 끝.
2023 년 11 월 16 일
광 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