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등록/장학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등록/장학] ‘仁松 일반장학생’ 선발 안내

    조회수 2700 | 작성일 2023.08.29 | 수정일 2023.08.29 | 학생복지팀

  • Attachment(서식)_‘仁松_일반장학생’_선발_지원서_2023_2 (3).hwp

  • 仁松 일반장학생선발 안내

     

    仁松文化財團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인송문화재단은 인송 설경동 대한전선 창업주께서 1970년 설립한 장학재단으로써 현재 양귀애 이사장님이 그 뜻을 이어받아 52년 넘게 유능한 인재를 발굴, 양성하는 장학사업과 과학기술 분야 육성사업에 힘써 왔습니다.

     

    인송일반장학생으로 선발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여 해당 서류를 구비한 후 학생복지팀으로 기한 내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자에 한해 2명을 선발하여 인송일반장학생으로 추천할 예정입니다.

     

     

    1. 선발 대상자 : 2(전공 제한 없음)

     

    2. 선발대상

       가. 2023학년도 2학기 현재 재학 중인 자

          ☞ 2023-2학기 현재 재학생으로 2024-1학기 재학 필수

       나. 직전학기 또는 평균 성적 80점 이상인 자

       다.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학구열이 높고 성적이 우수한 자

       라. 타 장학금을 수혜 받지 않은 학생

          ☞ 교외장학금(타재단, 기업, 지자체 등) 및 교내장학금(수업료성, 생활비성) 수혜자 지원 불가

            (, 국가장학금 및 교내 성적우수장학금, 봉사장학금, 근로장학금은 중복수혜가능)

     

    3. 선발 방법

       가. (2023-1학기 기준) 소득분위 8분위 이내 학생 중, 직전학기 성적 상위자순 선발

          ☞ (직전학기 확인용 기준) 평점이수학점백분율 성적순으로 상위자 선발 예정

         ※ (직전학기) 평점 상위자 선발, 평점이 동점일 경우 이수학점 높은 순 적용, 이수학점도 같을 경우 백분율 성적 상위자 선발, 직전학기 백분율 성적도 같을 경우 전체 평점 적용

       

       나. 학교 추천 후 당 재단 장학생 선발 심사위원회에서 심의, 선발함.

     

    4. 장학금 : 2,000,000/년 학기 등록금 범위 내 학업장려비 (생활비지원)

       (* 구체적 지원금액 및 기간은 재단 심사위원회에서 결정)

     

    5. 지원 결격사유

      가. 장학금 수혜기간 중 졸업, 휴학, 자퇴, 학칙에 의한 징계처분 등의 사유로 학업을 중단 시 (상급학교 진학한 경우는 제외)

      나. 본 장학금 지급 자격요건을 상실한 경우 (80점 미만 성적 미달 등)

      다. 장학사업의 취지 및 학생의 본분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6. 구비 서류

      가. 장학 원서 1(첨부양식)

      나. 총장 또는 학장 추천서 1(첨부양식)

      다. 직전 학기 성적증명서 (원본) 1.

      라.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확인서(2023-1 기준) 1.

      마.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바. 학습계획서 : A4(작성요령 별첨)

      사. 등록금 영수증(사본)

      아. 본인통장사본

      자. 기타 수상 기록 및 국가고시 합격증 사본등 참고서류

     

    7. 제출 기한 : 2023918일 오후 3시까지 (복지관202호 학생복지팀)

     

담당부서 : 각 행정부서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