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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복학 일정 및 절차 안내 공고 New

    조회수 5539 | 작성일 2022.12.15 | 수정일 2023.02.01 | 교육지원팀

  • Attachment[첨부2] 2023학년도 1학기 복학(재입학)생 소속학과 배정표_수정.hwp

  •  

    2023학년도 1학기 복학 일정 및 절차 안내 공고

     

     

    1. 복학신청기간 : 2023. 02. 01() ~ 02. 28()

     

    구분

    신청방법

    신청 기간

    비고

    일반복학

    (복학예정학기에 복학)

    인터넷신청

    2023.02.01 () 0

    2023.02.28. () 24

    ▶ 2023.03.02.()

    개강

     

     2023.03.27()

    수업일수 1/4

    월반복학

    (복학예정학기보다 한학기 일찍 복학)

    월반복학을 신청하는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학교방문

    (인터넷신청 제한 대상)

    수업일 1/4선 미확보된

    전역예정자

    유급복학

     

    2023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빨리 복학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복학 신청 이후 처리까지 완료되어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복학처리 완료(신청 후 3일정도 소요됨) 시점이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이전이면 재학생과 동일하게 수강신청을 할 수 있고, 수강신청 기간 이후 복학처리가 완료되면 평일 하루만 LOGIN하여 수강신청 가능함.

     

    2. 복학 신청 방법 : 인터넷으로 신청

    KLAS로그인 상단 펼침 상자 클릭(삼선 아디다스 모양)학사서비스 학적관리

    휴복학신청 관련서류 송부

    복학 신청 후 신청 및 처리가 잘되었는지 반드시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신청 제외 대상자는 학교 방문하여 복학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신청 제외 대상- 학교 방문 필수>>

    - 인터넷 신청 제외 대상자

    . 월반복학을 신청하는 직전학기 성적이 1.50미만(학사경고)인 학생

    . 수업일 1/4선 미확보된 전역예정자

    (전역일이 개강 이후인 경우 반드시 교육지원팀에 전화 문의하여

    복학가능여부와 관련 서류 안내 및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유급복학을 신청하는 학생 모두

    . 신입학/편입학 첫 학기 군입휴학 후 복학예정자

     

     

    3. 구비서류 : 제출 서류는 생년월일만 나오도록 하여 제출 바랍니다.

    (송부시 본인의 학번과 성명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구분구분

    구비서류

    일반복학(연기)

    복학

    기간 내 구비서류 면제

    군입휴학(연기)

    복학

    군 전역자 : 군 경력증명서(전역증), 전역증 앞/뒷면 사본, 병적사항이 기록된 주민등록초본/병적증명서/복무확인서 사본 중 1개 서류 제출

    군 전역 예정자 : 전역예정증명서

    휴가증 등 추가 서류(전역일이 개강일 이후인 경우)

    전역일이 개강 이후인 경우 반드시 교육지원팀에 전화 문의하여

    복학가능여부와 관련 서류 안내 및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근거서류 제출방법(e-mail,우편,FAX,직접제출 중 택1)

    . E-mail 주소 : kwservice@kw.ac.kr (제목에 학번 성명 기재 요망)

    . 우편발송 주소 : 서울 노원구 광운로 20(월계동 447-1). 광운대학교 교육지원팀 <01897>

    . FAX번호 : 02) 940-5510

    . 직접제출 : 화도관 116(방학중 업무시간 변경이 있으니 참고)

    (인터넷제한대상)

    복학

    성적증명서(학적부 성적 증명서)

    증명발급창구에서만 발급가능하며 방문시 수수료 현금(500) 지참 요망

     

    4. 복학종류

    . 일반복학 : 복학 예정 학기에 정상적으로 복학하는 학생

    . 월반복학 : 복학 예정학기 보다 한 학기 일찍 복학하는 학생

    . 유급복학 : 복학 직전 학기로부터 최대 두 학기까지 가능하며,

    해당학기 성적이 1.50 미만인 자로 유급을 희망하는 학생

    * 유급복학의 유의사항 *

    유급이 허가된 학기의 성적과 등록금은 모두 소멸된다.

    유급한 학기는 수업연한(8학기, 건축학과 10학기)에 포함되지 않으며,

    유급한 학기만큼 각종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없음.

     

    5. 2023-1학기 복학생 소속 학과(전공) 배정표 : ‘첨부자료 참고

     

    6. 유의사항

    . 군휴학 기간중 군복무온라인강좌를 수강한 학생은 교육지원팀(화도관116)에 방문하여 학점인정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 복학하는 학기의 계절수업으로 인정됨.

    (2) 학점인정은 우리대학에서 개설한 강좌에 한함.

    (3) 군사교육훈련(병과 주특기)은 우리대학 학점으로 인정되지 않음.

     

    . 취득성적 확인 및 학과()장 지도

    (1) 월반복학 : 직전학기 성적이 1.50 미만인 학생이 월반복학을 신청하는 경우 복학원서를 작성하고 성적증명서(학적부 성적)을 첨부하여 학과()장의 지도를 받아 제출하여야 함.

    (2) 유급복학 : 유급복학원서를 작성하고 성적증명서(학적부 성적)을 첨부하여 학과()장의 지도를 받아 제출하여야 함.

    . 수강신청기간 : 2023. 02. 14.() ~ 02. 17() 예정

    (1) 복학처리가 완료된 기간이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이전이면 재학생과 동일하게 수강신청을 할 수 있고, 이후 복학처리가 완료되면 평일 하루만 LOGIN하여 수강신청 가능함.

    (2) 수강신청에 관한 자세한 날짜 및 안내는 추후 수강신청에 관한 공지 확인 요망.

     

    . 복학생 등록금 납부

    (1) 납부기간 : 2023. 02. 15() ~ 02. 28() 예정

    2차 납부 기간 : 추후 공지

    (추후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별도 등록금 납부 안내공지 예정임)

    (2) 납부장소 : 별도 공지

    (3) 고지서 출력: 복학 절차를 마친 후 본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상기 기간 내에 해당 은행에 납부하기 바람.

    학기 초과 복학생은 고지서 출력을 위해 복학 후 교육지원팀으로 필히 연락바람.

    (4) 문의처 : 재무팀 (940 - 5046 ~ 7)

    (5)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문의 : 학생복지팀 (940-5032~33)

     

    . 학생증 발급

    1) 학생증 발급 신청

     가) 휴학 전에 사용하던 학생증은 복학 신청 후 사용 가능하며, 신규 발급 및

    분실 훼손한 경우 하나은행 광운대지점에서 신청 가능함.

     나) 하나은행 스마트카드는 1회에 한하여 신규로 발급하며, 이후부터 재발급시

    수수료가 7,000(변동될 수 있음)이므로 학생증 관리 철저요.

    2) 준비물 : 사진 1(3cm× 4cm), 주민등록증(또는 운전면허증),

    하나은행 체크카드 재발급인 경우 수수료 7,000

    3) 학생증 발급 소요기간 : 발급 후 하나은행에서 개별연락

     

    . 예비군 편성 신고

    (1) 대상 : 병역을 필한 예비군 신입생, 복학생, 편입생

    (2) 기간 : 2023.02.01.() ~ 03.31.()-기간은 예비군연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4) 절차

    () 복학, 신입, 편입 등의 절차를 먼저 시행

    편입생은 학번 부여 이후 전입 가능함.

    () 복학 처리 완료 확인 후

    KLAS로그인 행정서비스 예비군 전입신고 클릭

    (5) 유의사항

    () 군번 등 병적사항을 잊었을 경우 연대본부 문의

    () 법정 기일 관계로 신고기간 준수요망

    () 전역예정자는 전역일 이후 입력

    () 기 예비군에 편성된 재학생은 학기 변동 시 마다 재신고 불필요.

    자세한 문의는 예비군연대본부 (940-5038~9)

     

     

    2022. 12. 15.

     

    교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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