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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운인 News] 미디어영상학부 재학생, 2012 제 1회 양유마케팅 어워드 ucc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조회수 80 | 작성일 2012.09.20 | 수정일 2012.09.20 | ad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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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영상학부 재학생, 2012 제 1회 양유마케팅 어워드 ucc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CJ컨디션 헛개수와 양유가 함께하는 '2012 제 1회 양유마케팅 어워드 ucc 공모전'에서 광운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김영권, 이상연, 손수환, 김명준 (11학번)이 참가하여 최우수상 및 상금으로 1백만원을 수상하였다. 공모주제는 CJ 컨디션 헛개수와 갈증해소 였으며 공모부분은 광고영상 및 광고기획 프리젠테이션 이었다.
<기획의도>
헛개수와 갈증해소라는 타이틀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통해 '갈증해소 음료는 즉 컨디션 헛개수다' 라는 인식을 만들어내고 컨디션헛개수의 소비를 촉진시키고자 하였다. 갈증해소라는 주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얼마 전 유행했던 영화 '연가시'와 접목시켜 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갈증을 '컨디션 헛개수'는 해결할 수 있다 라고 표현하였다.
공모전 수상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gOklXtMC1sU
Students of the School of Communications wins an Excellence Award
Four sophomores, Kim Young-kwon, Lee Sang-yeon, Son Su-han, Kim Myung-joon in the School of Communications won the Excellence Award at the “2012 Yangyoo Marketing Award UCC Competition”, a marketing contest co-hosted by CJ Condition Hutgaesoo and Yangyoo. The prize money was 1 million won. The theme of the contest was CJ Condition’s new thirst quencher, Hutgaesoo, and the competitors applied to either promotion film area or advertisement presentation area.
<What we intended to do>
The film was made to most efficiently deliver the message that Hutgaesoo quenches thirst, making the cognition that it does what it’s supposed to do, hopefully promoting the sales of the product. To deliver the abovementioned message, we made a parody commercial of a recent Korean movie “Yeongasi”, putting in an expression that Hutgaesoo can solve what water cannot sol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