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3-20호 "광운대학교 행정직원 중장기 적정인력규모 산정 및 인력계획 수립"

    조회수 623 | 작성일 2023.11.16 | 수정일 2023.11.17 | 재무팀

  • Attachment02. 제안요청서.hwp

    Attachment01.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사항.hwp

  • 공고 제 2023-20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광운대학교 행정직원 중장기 적정인력규모 산정 및 인력계획 수립

    2. 입찰내역

    구 분

    내 용

    주관부서

    광운대학교 기획처 평가감사팀

    주요 사업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1. 대내외 환경분석

        2. 적정인력 산정

        3. 중장기 인력운영계획 수립

        4. 효율적 인력관리방안 수립

    사업기간

         계약일2개월 이내

     

    3.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6.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3.11.30.()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7. 프리젠테이션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8. 입찰참가등록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인감 소지 필수)

      가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나사업자등록증 1(원본대조필 및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1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원인감 미사용 시)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아.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

      자.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

      차. 제안서 (10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9. 낙찰자 결정방법

      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를 제출받아 기술 및 가격 평가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본교에 가장 적합한 업체와 계약 체결

      기타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10.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입찰예정금액 100분의 5이상

        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계약이행보험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계약이행체결일까지 계약금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기간은 계약 종료일로부터 2개월 후 까지로 합니다.

    12. 입찰/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본교 총무처 재무팀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5. 문의처

      가제안서/평가 및 사업 내용 관련 기획처 평가감사팀 성진호 팀장 (940-5025)

      입찰 관련 문의 사항 총무처 재무팀 김장언 직원 (940-5048)

    첨부  1.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사항 1

          2. 제안요청서 1. .

     

    2023 11 16

     

    광 운 대 학 교  총 장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