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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3-17호 "광운대학교 청소관리 용역"

    조회수 704 | 작성일 2023.10.26 | 수정일 2023.10.26 | 재무팀

  • Attachment003. 과업지시서 (최종본).hwp

    Attachment001.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사항 (최종본).hwp

    Attachment002. 제안요청서 (최종본).hwpx

  • 공고 제 2023-1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 건명 : 광운대학교 청소관리 용역

      나. 용역 기간 : 2024. 01. 01. ~ 2025. 12. 31. (2년 간)

      다. 범위 : 광운대학교 화도관, 옥의관, 새빛관, 복지관, 연구문화관, 다산재, 한울관, 한천재, 연촌재, 누리관, 광운스퀘어 및 

                80주년기념관 내부(32,063) 및 건물 외부(도로, 인도, 외부 주차장 등)

      라. 인원 : 70(총괄책임자 1, 미화원 69)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일시 및 장소(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구 분

    일 시

    비 고

    현장설명회

    2023.11.2.() 10:00

    80주년 기념관 202

    1차 평가
    제안서 제출 및
    참가등록 마감

    2023.11.17.() 10: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방문접수만 허용

    1차 평가
    결과통보

    미정

    개별 통지

    2차 평가
    제안 PT

    별도 통지

    제안PT 장소 : 별도 통지

    제안PT는 입찰참가 접수 순으로 진행

     

    5.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 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위생관리용역업을 등록하여 면허증을 소지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

          라. 단일 계약 건으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발주한 30,000(99,000) 이상의 청소 용역을 관리한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

           마.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바.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영업정지, 휴업, 폐업, 법정관리, 화의개시, ·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상태에 있는 업체 및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6. 입찰참가 신청서류 (사본은 원본대조필 및 날인)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원인감 미사용 시) 1

      라. 법인등기부등본 1

      마.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바.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

      사.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아.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1

      자.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차. 제안 확약서 1

      카.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

    7. 현장설명회

      .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사본 1

     3)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각 1

     4) 재직증명서 1

     5) 명함 및 사용인감

    .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 자격이 제한됨

    8.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를 제출받아 기술 및 가격 평가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본교에 가장 적합한 업체와 계약 체결

           나. 기타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나. 보증기간 : 제안서 제출 마감일 2023. 11. 17.부터 3개월까지

    10.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함

    11.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 장소 : 본교 홈페이지 및 총무처 재무팀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나.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재하도급을 금한다.

      다.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한국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나이스디앤비, 한국신용평가, 한국신용정보, 한국기업평가, 서울신용평가정보)에서 발급한 것만이 유효하며 그 외 발급처는 인정하지 않는다.

      라.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된다.

      마.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3. 문의처

      가. 입찰 관련 : 재 무 팀 김장언 직원 (02-940-5048)

      나. 용역 관련 : 시설관재팀 박찬만 차장 (02-940-5414)

     

    첨부 1.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사항 1

          2. 제안요청서 1 

          3과업지시서 1.

     

     

    20231026

     

     

    광 운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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