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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입찰공고] 광운대2023-17호 "광운대학교 청소관리 용역"
조회수 3566 | 작성일 2023.10.26 | 수정일 2023.10.26 | 재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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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 2023-1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 건명 : 광운대학교 청소관리 용역
나. 용역 기간 : 2024. 01. 01. ~ 2025. 12. 31. (2년 간)
다. 범위 : 광운대학교 화도관, 옥의관, 새빛관, 복지관, 연구문화관, 다산재, 한울관, 한천재, 연촌재, 누리관, 광운스퀘어 및
80주년기념관 내부(32,063평) 및 건물 외부(도로, 인도, 외부 주차장 등)
라. 인원 : 70명 (총괄책임자 1명, 미화원 69명)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일시 및 장소(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구 분
일 시
비 고
현장설명회
2023.11.2.(목) 10:00
80주년 기념관 202호
1차 평가
제안서 제출 및
참가등록 마감2023.11.17.(금) 10: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방문접수만 허용
1차 평가
결과통보미정
개별 통지
2차 평가
제안 PT별도 통지
제안PT 장소 : 별도 통지
제안PT는 입찰참가 접수 순으로 진행
5.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 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위생관리용역업을 등록하여 면허증을 소지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
라. 단일 계약 건으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발주한 30,000평(99,000㎡) 이상의 청소 용역을 관리한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
마.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바.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영업정지, 휴업, 폐업, 법정관리, 화의개시,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상태에 있는 업체 및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6. 입찰참가 신청서류 (※사본은 원본대조필 및 날인)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원인감 미사용 시) 각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부
사.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아.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1부
자.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차. 제안 확약서 1부
카.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개
7. 현장설명회
가.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각 1부
4) 재직증명서 1부
5) 명함 및 사용인감
나.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 자격이 제한됨
8.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를 제출받아 기술 및 가격 평가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본교에 가장 적합한 업체와 계약 체결
나. 기타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나. 보증기간 : 제안서 제출 마감일 2023. 11. 17.부터 3개월까지
10.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함
11.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 장소 : 본교 홈페이지 및 총무처 재무팀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나.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재하도급을 금한다.
다.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한국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나이스디앤비, 한국신용평가, 한국신용정보, 한국기업평가, 서울신용평가정보)에서 발급한 것만이 유효하며 그 외 발급처는 인정하지 않는다.
라.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된다.
마.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3. 문의처
가. 입찰 관련 : 재 무 팀 김장언 직원 (02-940-5048)
나. 용역 관련 : 시설관재팀 박찬만 차장 (02-940-5414)
첨부 1.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사항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과업지시서 1부. 끝.
2023년 10월 26일
광 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