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전체

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유고결석 및 공결에 관한 사항 안내New

    조회수 899 | 작성일 2021.09.07 | 수정일 2021.09.07 | 교육지원팀

  • Attachment유고결석출석인정원양식(학생용).hwp

  •                      2021학년도 2학기 유고결석 및 공결에 관한 사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유고결석 및 공결의 출석인정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사항이 있는 학생들은 기한내에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1. 출석인정 대상자 : 2021학년도 2학기 유고결석 출석인정원 제출자

     

    2. 출석인정 근거

    - 수업운영에 관한 규정 제7(공결 및 유고결석)

     

    3. 유고결석 인정 범위

    . 가족의 사망

    . 본인의 결혼, 신병 등

    . 그 밖에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허락한 경우

     

    4. 제출 자료

    . 유고결석 출석인정원(보호자 및 학과장 날인)

    . 증빙자료

    - 병가 : 진단서 및 입/퇴원 확인서

    - 상례 : 부고 또는 사망확인 증빙문건, 가족관계증명서 등

    - 기타 입증 가능한 증빙서류

     

    5. 제출 기한 : 2021.12.03.()까지

     

    6. 작성 및 제출 방법

    . 해당학생

    : 해당학생은 유고결석 출석인정원을 작성하고,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학부()장 날인을 위하여 소속학과 사무실로 제출

    . 소속학과

    : 제출학생이 인정대상자임을 확인하여 학과장 날인 후 단과대학 교학팀에 제출

    . 단과대학 교학팀

    : 출석인정원 양식과 증빙서류를 취합하고, 유고결석자 명단을 작성하여 교육지원팀에 제출

    . 교육지원팀 : 성적평가이전에 학생신청 현황을 행정용 시스템에 등록

     

    7. 기타 안내사항

       . 유고결석출석인정원 제출 학생은 결석사유가 발생하는 시점 또는 결석이후 반드시 수강교과목 담당교수에게 결석사유를 증빙을 첨부하여 미리 알리고 유고결석출석인정원을 제출해야 함(담당교수님이 사전에 인지하지 못한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 개강후 녹화동영상콘텐츠로 진행된 수업주차에 대해서는 유고결석을 인정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수업에 참여해야함

    (, ZOOM 또는 WebEX 등으로 동시화상수업을 진행하는 주차의 수업은 인정 가능)

     

     

     

    첨부 : 유고결석출석인정원 양식 1부.

     

     

     

    2021.09.06.

     

                                                                        교 무 처 장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