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외부] [입찰공고]광운대2021-13호 "2021년 광고대행 용역"New

    조회수 286 | 작성일 2021.05.07 | 수정일 2021.05.07 | 재무팀

  • Attachment01. 입찰공고 및 유의사항.hwp

    Attachment02. 제안요청서.hwp

  • 공고 제2021-13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1년 광고대행 용역

      2. 입찰내역 

        

    구    분

    내    용

    주관부서

    대외국제처 홍보팀

    주요 용역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1) 2021년 광고 시안 제작

     2) 일간지 신문 및 월간지(전문지)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

     3) 기타 진행되는 광고 대행

    사업추정금액

     금250,000,000원/년

    용역기간

     2021.07.01.∼2022.06.30. (1년간)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6.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1.05.21.(금)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7. 프리젠테이션 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 마감 후 별도 통지

      8. 입찰참가등록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인감 소지 필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및 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원인감 미사용 시)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아.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부

    자.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부

    차. 제안서 (7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개)

    카. 시안 3종(제작 견적서 포함)

    타.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홍보위원회 기술평가(PT, 제안서 및 시안 평가) 결과 총점 80점 이상의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 최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하여,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10.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입찰예정금액 100분의 5이상)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11. 계약이행보험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계약이행체결일까지 사업추정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기간은 계약 종료일로부터 2개월 후 까지로 함.

     12. 입찰/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본교 총무처 재무팀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됨.

    다.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으며 현장 접수만 가능함.

     15. 문의처

    가. 제안서/평가 및 사업 내용 관련 : 대외국제처 홍보팀 윤지선 과장 (940-5505)

    나.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총무처 재무팀 김보영 직원(940-5049)

     

    첨부   1. 입찰유의사항 1부

            2. 제안요청서 1부.  끝.

     

    2021 년  05 월  07 일

     

    광운대학교 총장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