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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참여불가 인정 신청 안내New

    조회수 2199 | 작성일 2020.11.19 | 수정일 2020.11.20 | 교육지원팀

  • Attachment2020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참여불가 인정 신청서.hwp

  • 최근 수도권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우려가 커지는 상황에서 우리대학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우리대학은 방역 매뉴얼에 따라 방역당국과 긴밀히 협조하여 확진자 방문공간 폐쇄 및 방역 조치를 시행중이며 밀접 접촉자 확인 등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교내 구성원들은 발열체크 등 개인 방역에 특별히 유의해 주시고, 대면 수업 참여가 불가한 학생은 (아래 표 참조)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지정된 절차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대면수업 참여불가 인정 사유

    대면수업 참여불가 인정 가능 사유

    제출(증빙) 서류

    현재 국외체류 중이며 체류국 정책 및 항공편 부족 등으로 귀국할 수 없는 자

    -출입국 기록 관련 서류

    [공통] 2020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참여불가 인정 신청서 제출 (첨부양식1)

    자가격리 조치를 받아 자가격리 기간이 대면수업 당일을 포함한 자

    -자가격리기간이 명시된 공식문서(가족 확진으로 인한 자가격리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도 제출)

    의사가 인정하는 심신상의 사유로 등교가 불가능한 자

    -의사 진단서 또는 소견서

    대면수업의 출석인정(공결) 사유에 해당하는 자(조기취업자, 경조사, 병원 입원 등)

    -재직증명서, 경조사 · 병원입원

    확인서 등

    등교 후 코로나19 유증상자

    (발열, 호흡기증상, 메스꺼움 등)

    -보건실 자가격리 통지서

     

    ※ 상기 사항은 2020학년도 2학기 및 동계 계절수업에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임.

      

    2. 대면수업 참여불가 사유 인정 절차

    가. 학생 : 대면수업 참여불가 사유 인정 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수업일 전까지 담당 교원에게 E-mail 제출 

    나. 교원 : 신청서 검토 후 후속조치 사항(대체평가 방법 등)을 학생에게 개별 통보 

     

                                              

    첨부:  (양식) 2020-2학기 대면수업 참여불가 인정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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