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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반]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 안내(입학사정관) New

    조회수 1125 | 2018.07.12 | 총무팀

  • 기간제 계약직원(입학사정관) 모집 공고

    1. 응시부문 및 응모자격

    응시부문

    인원

    응모자격

    입학처

    입학사정관실

    1

    - 대학교(4년제) 졸업자 이상(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교육학, 심리학, 통계학 전공자 우대

    - 입시업무 또는 입학사정관 유경험자 우대

    - 입학사정관 양성훈련과정 이수자 우대

    - 운전면허 소지자 우대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대상자 우대

    2.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본교 홈페이지 온라인 작성)

    . 개인 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본교 홈페이지 온라인 작성)

    . 증빙서류[서류전형 합격자(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면접 당일 총무팀으로 제출]

    1) 졸업증명서 1

    2) 성적증명서 1

    3) 경력증명서 1(해당자)

    4) 자격증 사본 1(소지자에 한함)

    5)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입사지원서 기재사항과 관련된 증빙서류가 구비되지 않을 경우 또는 허위 기재 시 불합격 처리

    3. 제출기한(온라인접수) : 2018.07.17() 오전 10:00 까지

    4. 제출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 공고 클릭 후 온라인 작성

    바로가기 : https://info.kw.ac.kr/webnote/apply/apply_index.php

    5.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면접예정일자 : 2018.07.19[].예정)

    . 해당직무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6. 최종합격자 : 개별 통보

    7. 근무시작 예정일 : 20187

    8. 월 급여 : 학사 2,200,000/ 석사 이상 2,900,000

    9. 문의처 : 광운대학교 총무처 총무팀(02-940-5042~3)

    10.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채용서류의 반환 등)]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채용서 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7조제 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구직자가 구인자의 요 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 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 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 라 채용 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 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광 운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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