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2018학년도 2학기 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 입주자 모집 New

    조회수 3428 | 2018.07.02 | 생활관

  • Attachment 2018학년도 2학기 공공기숙사 입주자 공고(홈페이지 공고용).pdf

    Attachment 20180620 (양식) 2018학년도 2학기 입관신청서.hwp

  • 2018년 2학기 공공기숙사 입주자 모집공고

    1. 입사신청 대상자 : 학부 재학생,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2. 모집일정   

    구 분

    기 간

    일수

    세 부 내 용

    모집공고

    2018.07.02.()

    -

    광운대학교 홈페이지 / 생활관 홈페이지 공고

    신청기간

    2018.07.20.() 13:00

    ~ 07.23.() 16:00

    4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 (https://dorm.kw.ac.kr/)

    최초

    합격자

    발표

    2018.07.25.() 13:00

    -

    최초합격자는 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후 합격조회

    합격대기자 모집정원 약 10% 선발

    - 합격대기자 명단은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생활관비

    납부기간

    2018.07.25.() 13:00

    ~ 07.26.() 16;00

    2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카드 납부 불가, 분납불가)

    - 가상계좌는 생활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생활관 홈페이지에 사진, 환불계좌번호 등록 후 

      가상계좌 확인 가능

    로그인 아이디 : 학번, 비번 : 생년월일 6자리

    납부기간 내 미납 시 선발 자동 취소 됨

    추가

    합격자 발표

    2018.07.27.() 10:00

    -

    - 최초합격자 생활관비 미납자 발생 시 합격대기자

    대기 순번으로 선발

    - 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후 합격조회

    - 추가합격자 발표 후 결원 발생 시 대기 순번으로

    개별 연락

    추가

    합격자

    생활관비 납부기간

    2018.07.27.() 10:00~16:00

    1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카드 납부, 분납불가)

    - 가상계좌는 생활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생활관 홈페이지에 사진, 환불계좌번호 등록 후 가상계좌 확인 가능

    로그인 아이디 : 학번, 비번 : 생년월일 6자리

    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 됨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2018.08.06.() 10:00

    ~ 08.09.() 16:00

    4

    - 등기우편 또는 직접방문

    기한 내 미제출자 합격을 취소 함

    - 인터넷 입사신청 내용과 다를 시 합격을 취소 함

    룸메이트

    신청

    2018.08.06.() 10:00

    ~ 08.07.() 22:00

    2

    입사유형(기간)이 같고, 쌍방이 신청 및 수락한 경우

    11명만 선택 가능, 거부 시 신청 자동 취소

    입사

    2018.08.25.() ~ 08.26.()

    10:00 ~ 17:00

    2

    ※ 입사절차

     - 생활관 운영팀 방문(공공기숙사 B2)

     - 본인 확인(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 입사신청서, 건강진단서 제출(미제출자 입사 불허)

     - 생활관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

     - 배정호실은 08.24()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참고 : 상기 내용은 학사일정 변경 등의 사유로 일부 지연되거나 변경될 수 있음.

    3. 세부 내역은 첨부파일 확인

    4. 문의 : 생활관 운영팀(02-9405282~3)

    생 활 관 장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