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학사]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전형 안내 New

    조회수 1397 | 2018.06.05 | 교육지원팀

  • Attachment 재입학신청서.hwp

    Attachment 학업계획서.hwp

    Attachment 서약서.hwp

  •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전형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 전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간 : 2018. 07. 02.(월) ~ 07. 06.(금) 10: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2. 접수장소 : 교무처 교육지원팀 (화도관 116)

    3. 제출서류

    제출서류

    비고

    재입학신청서 1

    첨부파일 다운로드

    학업계획서 1

    첨부파일 다운로드

    서약서 1

    첨부파일 다운로드

    (보호자 도장 날인 반드시 필요)

    학적부 성적 증명서 1

    증명발급창구에서 발급

    학적부 사본 1

    증명발급창구에서 발급

    재입학생 중 대학 및 모집단위 변경에 따라 추후 학과 선택에서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학과에 한함).

    4. 재입학 자격

    . 자퇴 및 제적자(재학연한만료제적자, 성적불량제적자 포함)는 제적 후 2학기 경과자

    . 징계제적자, 입학관련제적자는 재입학 불허.

    . 학생상벌에 관한 시행세칙 제5(징계의 대상)에 해당하는 학생은 재입학 여부 심의 후 결정

    5. 재입학 심의 절차

    . 해당 학과() 및 단과대학 재입학심의위원회심의

    . 교무처 주관의 재입학총괄심의위원회최종 심의 및 의결

    . 총장 허가

    6. 재입학 결과 발표 : 별도 개별 안내

    7. 유의사항

    . 재입학은 2회에 한하여 허가함.

    . 재입학 허가를 받은 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수강신청과 등록금(재입학금 포함)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미등록 제적 처리 됨.

    . 교무처는 학생복지처에 학생활동에 관한 사항을 조회할 수 있음.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02-940-5022~502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 06. 05.


    교 무 처 장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