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기간제 계약직원(정보콘텐츠대학원 교학팀) 모집 공고 New

    조회수 207 | 2017.09.13 | 총무팀

  • 기간제 계약직원 모집 공고

    1. 응시부문 및 응시자격

    응시부문

    인원

    응시자격

    정보콘텐츠대학원

    교학팀

    1명

    - 대학교(4년제) 졸업자 이상

    - 대학교 행정(교학) 업무 유경험자 우대

    -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우대

    2.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본교 홈페이지 온라인 작성)

    나. 개인 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본교 홈페이지 온라인 작성)

    다. 증빙서류[서류전형 합격자(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면접 당일 총무팀으로 제출]

    1) 졸업증명서 1부

    2) 성적증명서 1부

    3)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

    4) 자격증 사본 1부(소지자에 한함)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과 관련된 증빙서류가 구비되지 않을 경우 또는 허위 기재 시 불합격 처리

    3. 제출기한 : 2017.09.18(월) 13:00 까지

    4. 제출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 공고 클릭 후 온라인 작성

    ※ 바로가기 : http://info.kw.ac.kr/webnote/apply/apply_index.php

    5.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가. 서류전형

    나.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다. 해당직무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6. 최종합격자 : 개별 통보

    7. 근무시작 예정일 : 2017년 9월

    8. 월 급여 : 1,600,000원

    9. 문의처 : 광운대학교 총무처 총무팀(02-940-5042~3)

    10.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 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 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 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광 운 대 학 교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