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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 2학기 행복(공공)기숙사 추가모집(3차) New

    조회수 6854 | 2017.08.07 | 생활관

  • Attachment 입사등록카드 및 서약서.hwp

  • 2017년 2학기 행복(공공)기숙사 추가모집(3차)

    1. 모집일정

    구 분

    기 간

    세 부 내 용

    추가모집

    (3)

    접수기간

    2017.08.07.() ~ 08.10.() 23:59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kw.ac.kr) 온라인 접수

    08.07.() 정오(12:00)부터 신청가능

    결과발표

    2017.08.14.() 12:00

    - 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후 개별 확인

    생활관비

    납부기간

    2017.08.14.() ~ 08.17.() 23:59

    - 가상계좌는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발급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신용카드납부불가,분납불가)

    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 됨

    룸메이트

    신청

    2017.08.16.() ~ 08.18.()

    입사유형(기간)이 같고, 쌍방이 신청해야 가능

    생활관비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신청가능

    입사일

    입사일

    2017.08.26.() ~ 08.27()

    09:00 ~ 17:00

     

    [배정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 함]

    ※ 입사절차

     - 생활관 운영팀 방문(빛솔재 B2)

     - 본인 확인(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 입사제출서류 제출(미제출자 입사 불허)

     - 생활관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

     - 개인별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 운영팀으로 제출

     - 입사 후 생활관 입사생 오리엔테이션 필수 참석

    참고 : 상기 내용은 인·허가, 공사지연 및 학사일정 변경 등의 사유로 일부 지연되거나 변경될 수 있음.

     

    2. 입사유형 및 기간

    입사유형

    기 간

    일 수

    비 고

    4개월

    2017.08.28() ~ 2017.12.22()

    117

     

    6개월

    2017.08.28() ~ 2018.02.23()

    180

     

     

    3. 모집인원

    대상자

    구 분

    모집인원()

    비 고

    남 자

    여 자

    소 계

    장애인

    0

    0

    0

    휠체어 사용자

    학부생, 대학원생

    000

    00

    000

     

     

    4. 신청자격

      가. 광운대학교 학부생, 대학원생이면서 아래의 입사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입사제한 대상

         1) 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

         2) 생활관(기숙사)으로부터 강제퇴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3)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 해당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

          4) 심한 코골이,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폐결핵 등)

         5)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

         6) 생활관(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7) 기타 생활관 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5. 신청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kw.ac.kr/)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신청

     

    6. 선발방법

    대상자 구분

    선 발 기 준

    비 고

    1순위

    장애인

    휠체어 사용자

    2순위

    6개월 신청자 중 거리점수 상위자

     

    3순위

    4개월 신청자 중 거리점수 상위자

     

    참고1 : 거리점수는 주민등록등본 부모님 거주지 기준으로 함.

    참고2 : 동점자는 무작위 추첨으로 선발 함.

    참고3 : 생활관 층장, 학생조교, 근로학생 등 생활관 운영에 필요한 인력은 특별선발 할 수 있음.

     

    7. 제출서류

       가. 입사등록카드 1(첨부파일)

       나. 본인 통장 사본 1(보증금 및 퇴사 시 생활관비 환불용)

       다. 재학증명서 1

       라. 주민등록등본 1(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1)

       마. 기숙사 입사용 건강진단서 1

            1) 발급일자 : 2017.06.26. 이후

            2) 보건소나 병원에서 발급 가능 (발급에 4~5일 정도 소요 됨)

            3) 필수검사항목 :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바. 장애인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사.  제출방법 : 입사일에 생활관 운영팀으로 제출


    8. 생활관비

    입사유형

    기 간

    일수

    보증금

    생활관비

    비 고

    4개월

    장애우실

    2017.08.28() ~ 2017.12.22()

    117

    100,000

    655,200

    1인실

    2인실

    100,000

    936,000

     

    6개월

    장애우실

    2017.08.28() ~ 2018.02.23()

    180

    100,000

    1,008,000

    1인실

    2인실

    100,000

    1,440,000

     

    참고1 : 생활관비 8,000/1(2017학년도 기준), 장애우실(5) 30% 할인, 2인실 입주 장애인 할인 없음.

    참고2 : 상기 내용은 인·허가, 공사지연 등의 사유로 일부 지연되거나 변경될 수 있음.

     

    9.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 2017.08.16.()~08.18()

       나. 신청방법

           1) 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2) 마이페이지 룸메이트 신청 클릭

           3) 희망 룸메이트 학번 입력 후 신청

           4) 생활관비 납부일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신청가능

       다. 룸메이트 신청 조건

           1) 입주기간(4개월, 6개월)이 달라도 신청가능

              (단, 4개월 학생 퇴실 후 6개월 학생 호실 변경 필수)

           2) 쌍방이 신청해야 가능(1명만 신청 시 불가)

           3) 외국인 학생, 이성 신청 불가

     

    10. 개인준비물

       가. 생활관 비치품목 : 책상, 침대, 옷장, 서랍장

       나.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

     

    11. 입관절차

       가. 생활관 운영팀 방문(빛솔재 B2)

       나. 본인확인(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다. 입관서류 제출(미제출자 입관 불가)

       라. 생활관 출입카드 수령 후 호실 이동

       마.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 운영팀 방문


    12. 기숙사 편의시설

       가. 개인시설 : 침대, 책장, 책상, 의자, 옷장, 화장실, 샤워실, 인터넷 등

       나. 공용시설 : 세탁실, 다림질실, 체력단련실, 세미나실, 공동취사실, 무인택배보관함 등

     

    13. 유의사항

      가.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나.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다. 개인정보등록(학번, 연락처, 생년월일, 주소, E-mail, 단과대학, 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야 입사신청이 가능함.(대학원생은 일반대학원과 특수대학원으로 구분 기재 할 것)

     

    14. 문의사항 : 생활관 운영팀(화도관 315-2) 02-940-5282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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