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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사] 2017학년도 2학기 복학 일정 공고 New

    조회수 3800 | 2017.07.10 | 교육지원팀

  • Attachment 2017-2복학생소속학과배정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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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학년도 2학기 복학 일정 공고

     

     

     

    1. 복학신청기간 : 2017. 08. 07() ~ 2017. 08. 25()

    구분

    신청방법

    신청 기간

    비고

    일반복학

    인터넷신청

    2017.08.07 ()

    2017.08.25 ()

    2017.08.28()

    개강

       

     2017.09.22()

    수업일수 1/4선

    월반복학

    공 통 (인터넷제한대상)

    학교방문

    유급복학 (인터넷제한대상)

    2015학년도 1학기부터 월반복학을 희망하는 전자정보공과대학, 공과대학, 경영대학

    학생도 인터넷 신청이 가능합니다.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빨리 복학 신청하기 바랍니다.

    - 복학처리가 완료된 시점이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이전이면 재학생과 동일하게 수강신청을 할 수 있고, 수강신청 기간 이후 복학처리가 완료되면 평일 하루만 LOGIN하여 수강신청 가능함.

     

    <<인터넷 신청 제외 대상- 학교 방문>>

    공통 인터넷 신청 제외 대상자

    . 월반복학을 신청하는 직전학기 성적이 1.50미만(학사경고)인 학생

    . 수업일 1/4선 미확보된 전역예정자

    유급복학을 신청하는 학생 모두

     

     

    2. 구비서류

    . 일반휴학(연기) 후 복학 : 없음

    . 군입휴학(연기) 후 복학

    군전역자 : 전역증 앞,뒷면 사본 또는 병적사항이 기록된 주민등록초본

    군전역예정자 : 전역예정증명서

    . (인터넷제한대상) 복학 : 성적증명서(학적부 성적)


    3. 복학 신청 방법 : 인터넷으로 신청

    종합정보서비스 U-Campus로그인 학적/등록/상담관리

    휴복학신청 해당복학 신청 관련서류 송부

    인터넷 신청 제외 대상자는 학교 방문하여 복학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복학종류

    . 일반복학 : 복학 예정 학기에 정상적으로 복학하는 학생

    . 월반복학 : 복학 예정학기보다 한 학기 일찍 복학하는 학생

    . 유급복학 : 복학 직전 학기로부터 최대 두 학기까지 가능하며,

    해당학기 성적이 1.50 미만인 자로 유급을 희망하는 학생

    * 유급복학의 유의사항 *

    (1) 유급이 허가된 학기의 성적과 등록금은 모두 소멸된다.

    유급한 학기는 수업년한(8학기, 건축학과 10학기)에 포함되지 않으며,

    유급한 학기만큼 각종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없음.

    (2) , 유급학기 성적이 삭제된 이후에도 학사경고 받은 사실은 계속 남아있으므로,

    유급학기를 합하여 학사경고 2회 후 다음 학기 1.25미만 경고자와 통산 4

    경고자는 제적된다.

     

    5. 근거서류 발송주소 및 FAX 번호(E-mail 송부 가능)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 20. 광운대학교 교육지원팀 <01897>

    . FAX번호 : 02) 940-5510

    . E-mail : kwservice@kw.ac.kr (제목에 학번 + 성명 기재 요망)

     

    6. 2017-2학기 복학생 소속 학과(전공) 배정표 : ‘첨부자료 참고

     

    7. 유의사항

    . 군휴학 기간중 군복무온라인강좌를 수강한 학생은 교육지원팀(화도관116)에 방문하여 학점인정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 복학하는 학기의 계절수업으로 인정됨.

    (2) 학점인정은 우리대학에서 개설한 강좌에 한함.

    (3) 군사교육훈련(병과 주특기)은 우리대학 학점으로 인정되지 않음.

     

    . 취득성적 확인 및 학과()장 지도

    (1) 월반복학 : 직전학기 성적이 1.50 미만인 학생이 월반복학을 신청하는 경우 복학원서를 작성하고 성적증명서(학적부 성적)을 첨부하여 학과()장의 지도를 받아 제출하여야 함.

    (2) 유급복학 : 유급복학원서를 작성하고 성적증명서(학적부 성적)을 첨부하여 학과()장의 지도를 받아 제출하여야 함.

    . 수강신청기간 : 2017. 08. 16() ~ 2017. 08. 22() 예정

    (1) 복학처리가 완료된 기간이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이전이면 재학생과 동일하게 수강신청을 할 수 있고, 이후 복학처리가 완료되면 평일 하루만 LOGIN하여 수강신청 가능함.

    (2) 수강신청을 마친 학생은 본인 소속 학과의 책임지도교수로부터 지도와 상담을 통하여 전자 승인을 받아야 하며, 책임지도교수의 전자승인을 받지 않은 학생은 수강변경이 불가함. 책임지도교수가 지정되지 않은 학생은 소속 학과()의 학과()장에게 문의하기 바람.

    (3) 수강신청에 관한 자세한 날짜 및 안내는 추후 수강신청에 관한 공지 확인 요망.

     

    . 복학생 등록금 납부

    (1) 납부기간 : 2017. 08. 16() ~ 2017. 08. 22() 예정

      2차  : 추후 공지

    (2) 납부장소 : 별도 공지

    (3) 고지서 출력: 복학 절차를 마친 후 본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상기 기간 내에 해당 은행에 납부하기 바람.

    학기 초과 복학생은 고지서 출력을 위해 복학 후 교육지원팀으로 필히 연락바람.

    (4) 문의처 : 재무팀 (940 - 5046 ~ 7)

    (5) 학자금 융자 및 장학금 관련 문의 : 학생복지팀 (940-5032~33)

     

    . 학생증 발급

    (1) 학생증 발급 신청

    . 휴학 전에 사용하던 학생증은 복학 신청 후 사용 가능하며, 신규 발급 및

    분실 훼손한 경우 하나은행 광운대지점에서 신청 가능함.

    . 하나은행 스마트카드는 1회에 한하여 신규로 발급하며, 이후부터 재발급시

    수수료가 7,000원이므로 학생증 관리 철저요.

    (2) 준비물 : 사진 1(3cm× 4cm), 주민등록증(또는 운전면허증),

    하나은행 체크카드 재발급인 경우 수수료 7,000

    (3) 학생증 발급 소요기간 : 발급 후 하나은행에서 개별연락

     

    . 예비군 편성 신고

    (1) 대상 : 병역을 필한 예비군 신입생, 복학생, 편입생

    (2) 기간 : 2017. 08. 07() ~ 2017. 09. 22()

    (3)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4) 절차

    () 복학, 신입, 편입 등의 절차를 먼저 시행

    편입생은 학번 부여 이후 전입 가능함.

    () 복학 처리 완료 확인 후

    종합정보서비스 LOGIN 행정서비스 예비군 전입신고 클릭

    (5) 유의사항

    () 군번 등 병적사항을 잊었을 경우 연대본부 문의

    () 법정 기일 관계로 신고기간 준수요망

    () 전역예정자는 전역일 이후 입력

    () 기 예비군에 편성된 재학생은 학기 변동 시 마다 재신고 불필요.

    자세한 문의는 예비군연대본부 (940-5038~9)

     

                                                                 2017. 07. 07.


                                    교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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