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욕설 및 도배, 광고,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 정지할 수 있으며, 정보공개 관련 법률 ∙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 [일반] [취업/인턴] <기업수정>하계 단기 인턴십 참가자 모집 (산학연계강화인턴십 및 사회적기업인턴십) New

    조회수 5248 | 2017.05.29 | 취업지원팀

  • Attachment 첨부2.인턴십지원서(기업으로송부).hwp

    Attachment 첨부3.단기인턴십참가신청서.hwp

    Attachment 참고[알지피코리아][요기요배달통]_YC_15기_모집안내.docx

    Attachment 참고[KBCSD]지속가능발전기업협의회_소개자료(국문).pdf

    Attachment 첨부1.참여기업현황_공지용(20170614).xlsx

  • [취업/인턴] 2017학년도 하계 단기 인턴십 참가자 모집

    <산학연계강화인턴십 및 사회적기업인턴십>



    취업지원팀에서는 본교 학생들의 직무능력향상과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산학연계강화인턴십 및 사회적기업인턴십을 시행합니다. 하계 방학동안 실무경험을 쌓으며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공지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참가희망자는 신청기업에 이메일(혹은 사이트)로 직접 지원서를 제출 해야하며, 참여기업은 6월 5일 경까지 추가되거나 공지내용이 수정될 수 있으니 지속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수정일:2017.05.31 10:05am)



    1. 개요

      가. 대상 및 인원 : 3,4학년 재학생

          ※5,6,7학기 등록자만 참가가능, 8학기 등록자, 졸업유예자, 휴학생은 참가 불가능


      나. 인턴기간 : 2017.06.19.(월)부터 (시작일은 기업별로 다름)

                    (주 40시간 실습 / 최소 4주~최대 10주)

                    ※ 기업의 요청에 따라서 인턴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다. 실습장소 : 각 기업 사무실 및 프로젝트 진행 현장


      라. 실습지원금

          1) 산학연계인턴십 : 최초 4주 학교지원금 700,000원 + 기업별로 상이한 기업지원금이 있을 수 있음

             (실습 연장 시 기업에서 지원금을 지급)

          2) 사회적기업인턴십 : 4주 학교지원금 1,000,000원

          3) 인턴십 최종 수료 후 전체 학생에게 학교지원금 일괄 지급 (2017년9월 예정)


      마. 학점인정 : 4주~8주미만 3학점, 8주이상 : 6학점


      바. 참고사항

         1) 선착순 마감 될 수 있으니 미리 지원바람

         2) 기업지원금 많은 경우는 지원자가 많으므로 선발경쟁률이 높음



    2. 신청방법

      가. 접수기간 : 2017.05.29.(월)부터 2017.06.06(화) 18:00까지

                               (기업별 지원서 마감일 확인 요망)

                     

      나. 신청방법 : 첨부1. ‘참여기업 현황’ 확인 후 기업 결정  ->

                        첨부2. ‘인턴십지원서’ 작성  해당 기업 지원 이메일(혹은 사이트)로 지원

              ※ 이메일 및 지원서파일 제목 : [광운대]2017하계인턴십지원서_홍길동

              ※기업에 직접 전달되는 서류이므로 구체적으로 성의껏 작성할 것. (사진 반드시 부착)


      다. 선발방법 : 기업에서 서류 심사 후 직접 선발 혹은 필요에 따라 면접 심사까지 진행


      라. 지원서 접수 전 '서류클리닉'을 희망하는 학생은 취업지원팀으로 연락 요망 (02-940-5035,5036)



    3. 합격자 대상 안내사항

      가. 최종합격자는 6월 23(금) 16:00~18:00 에 실시되는 사전교육에 필히 참석해야함.

           (합격자 대상으로 추후 안내 예정)

      나. 최종합격자는 첨부3. "단기인턴십 참가자 신고서"를 제출해야함


      다. 기업 면접 무단불참 혹은 인턴십 진행 중 개인사유 포기 시 각종 취업프로그램 참여제한이 있을 수 있음



    4. 문의 : 학생복지처 취업지원팀 (02-940-5035, 5036)



    <참고> 학점인정 안내 (휴학생은 학점 인정 불가)

       가. [3학점/전선 또는 일선] : 방학 중, 4주 이상~8주 미만 실습

       나. [6학점/전선 또는 일선] : 방학 중, 8주 이상 실습, 정규학기 개강 전 완료

       다. 취득성적은 통과(P) 또는 미통과(NP)로 구분, 정규학기의 평균성적산출 및 장학생선발 등에 

           산입되지 않음

       라. 학생 최종보고서 및 기업에서의 평가서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에서 전선 또는 일선으로 인정

       마. 단기인턴십 신청자는 계절학기(사이버 강의포함) 수강신청을 할 수 없음

       바. 계절학기를 수강신청한 자는 인턴십을 통해 학점을 인정받을 수 없음

       사. 단기인턴십은 졸업 시까지 2회에 한해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음

       아. 5,6,7학기 등록자만 학점인정 가능함

          ※ 2017년 8월 졸업예정자, 8학기 등록자, 휴학생, 졸업유예자는 학점인정 불가함

          ※ 일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조건을 충족해야 함




    학 생 복 지 처 장

등록된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