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운영팀] u-Campus 로그인시 '웹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는 경우
조회수 3923 | 작성일 2012.12.11 | 수정일 2012.12.11 | 정보운영과
-
1. 증상
u-Campus에 로그인 할 때 "Internet Explorer에서 웹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로그인 화면에 나타나지 않는 현상
2. 원인가) 운영체제(OS) 및 인터넷브라우저의 버전이 오래된 경우
나) 사용자 PC의 날짜/시간이 동기화 되지 않은 경우
다) 웹브라우저의 설정이 SSL방식의 보안서버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3. 해결방법
가) 운영체제(OS) 및 웹브라우저 최신화
1) 운영체제(OS)를 Windows XP 서비스팩 3 이상으로 업데이트
- http://windowsupdate.microsoft.com/windowsupdate/v6/default.aspx?ln=ko2) 웹브라우저를 Internet Explorer 6.0 이상으로 업데이트
나) 사용자 PC의 날짜/시간 동기화1) ‘제어판’ > ‘날짜 및 시간’ 실행
2) ‘인터넷시간’ 탭을 선택 후 ‘인터넷 시간 서버와 자동으로 동기화’ 체크
3) [지금 업데이트] 버튼 클릭
다) 웹브라우저(IE)의 설정 변경1)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 >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에 있는 웹 사이트에서 이 영역을 탐색 : 사용
- ‘웹 페이지에서 액티브 콘텐츠에 대해 제한된 프로토콜 사용 허용’ : 사용
- ‘혼합된 콘텐츠 표시’ : 사용
2)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탭 선택
- SSL 3.0 사용 : 체크
- TLS 1.0 사용 : 체크
※ 위 방법으로도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의 URL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u-Campus 홈페이지 연결 : http://info.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