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증명안내 민원우편신청

교육지원팀

문의처 : 02-940-5511

팩스번호 : 02-940-5510

업무시간 : 평일 09:00 ~ 17:30, 토 · 공휴일 휴무
(방학기간 중 업무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민원우편신청 안내

  • 본교에 오지 않고 가까운 우체국에서 민원 우편을 신청하여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증명서 발급절차

  • STEP 01
    민원우편 신청서작성
    및 수수료 송부 민원인
  • STEP 02
    익일특급 우편 송부 우체국
  • STEP 03
    증명서 발급 및 우편송부 교육지원팀

민원우편신청 유의사항

  • 도서관에 미반납의 도서가 있을 경우에는 증명서를 발급할 수 없으니 반납 후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영문증명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정확한 명문 성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발송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교육지원팀 /
연락처 : 02-940-5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