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증명안내 행정기관 FAX민원

교육지원팀

문의처 : 02-940-5511

팩스번호 : 02-940-5510

업무시간 : 평일 09:00 ~ 17:30, 토 · 공휴일 휴무
(방학기간 중 업무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행정기관 FAX민원 안내

  • 가까운 행정기관(읍/면/동사무소, 시청)을 방문하여 FAX로 받아보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

행정기관 FAX민원 발급절차

  • STEP 01
    증명서 신청 민원인
  • STEP 02
    증명신청 정보입력 행정기관
  • STEP 03
    정보확인 후
    증명FAX송부 교육지원팀
  • STEP 04
    증명서 교부 행정기관

행정기관 FAX민원 증명 수수료

  • 국문/영문 업무처리비 1,000원 + 발급수수료 통당 300원 (재학/졸업생 구분없이 업무처리비 1,000원이며, 발급수수료는 통당 300원씩 별도)

행정기관 FAX민원시 유의사항

  • 도서관에 미반납의 도서가 있을 경우에는 증명서를 발급할 수 없으니 반납 후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교육지원팀 /
연락처 : 02-940-5021